주말이나 평일 밤 10시에도 회사톡방에 본인이 한 업무 엑셀 정리해서 보내는데 내가 하루는 너무 늦게 11시에 올렸길래 갠톡으로 급한 업무 아니면 안올려도된다 라고 보냈거든
아 네네 이러고 답장 왔는데 오늘도 또 올리네
불편해죽겠어
이런식이면 주말에도 일해야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잖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주말이나 평일 밤 10시에도 회사톡방에 본인이 한 업무 엑셀 정리해서 보내는데 내가 하루는 너무 늦게 11시에 올렸길래 갠톡으로 급한 업무 아니면 안올려도된다 라고 보냈거든 아 네네 이러고 답장 왔는데 오늘도 또 올리네 불편해죽겠어 이런식이면 주말에도 일해야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