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8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주말이나 평일 밤 10시에도 회사톡방에 본인이 한 업무 엑셀 정리해서 보내는데 내가 하루는 너무 늦게 11시에 올렸길래 갠톡으로 급한 업무 아니면 안올려도된다 라고 보냈거든 
아 네네 이러고 답장 왔는데 오늘도 또 올리네
불편해죽겠어
이런식이면 주말에도 일해야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걍 무시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사도 아니고 후배면 그냥 무시하고 나중에 답하면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 단톡방에 올리는거라
이게 맨 말단 직원도 주말에 일하능데 회사가 주말에도 재택으로라도 일하는 분위기가 조성될까봐 그게 좀 그래
가뜩이나 매일 야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분위기가 어떤지 몰라서 내 생각이 답은 아닐 수 있겠지만 상사가 그러면 솔직히 90퍼 이상 주말에도 일하는 분위기 조성될 것 같은데 말단이 그러는 건 다들 암묵적으로 못 본 척하고 업무 시간에 피드백 주면 딱히 영향 없지 않을까 싶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크로스핏 버뮤다팬츠 가능?
21:39 l 조회 2
와 내 발등 보는데 혈관이 뚜렷하다
21:39 l 조회 3
춥지않아?
21:39 l 조회 3
여행 많이 다니는 익들 무슨 어플 써?
21:39 l 조회 4
봉투값 말고 동전 300원, 500원 이렇게 쓸 일이 있나?1
21:38 l 조회 7
상려줘
21:38 l 조회 7
그 일본 과자중에 뉴욕치즈케이크 과자 먹고싶다
21:38 l 조회 5
한국인도 일본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원래 얼굴이 일본인같아지나..?1
21:38 l 조회 13
배우자 핸드폰 어쩌다 보게됐는데
21:38 l 조회 8
너네 10만원짜리 상품권 받고싶으면 뭐 받고싶어?1
21:38 l 조회 5
마크 이틀동안 스피드런 한다고 맵 생성만 10개넘게 함
21:38 l 조회 3
절친들이랑 멀어졌는데 내가 잘못한건가5
21:37 l 조회 22
다이어터들 샐러드 어디서 사먹어? 걍 닭가슴살에 밥만 먹었는데2
21:37 l 조회 8
돈 얘기 그만!!!!ㅠ1
21:37 l 조회 7
환율 어떡하냐 진짜..3
21:37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본인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꼬라지 부리는 거
21:37 l 조회 9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6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5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4
21:36 l 조회 9
문학정보학 평샹교육원 수강하는 사람 있을까2
21:3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