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8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나 06인데 나이스로 건강기록부 보니까 작년 고3때 학교에서 기계로 잰거 딱 170.0인데 올해 신검 2월달에 오후에 잰거 169.2인가 169.3인가 그랬음.
이러면 170이라고 해도 되는거지?
19살에서 20살로 가는데 키가 줄어드는건 이상하잖아 신검 키 자체도 그렇고 오후에 재면 작게나온다고 들었는데
170대라고 쳐도 평균보단 작아서 키높이랑 깔창 신긴 하는데 그래도 고3 170 찍어봤으면 170맞지..?
대표 사진
익인1
키 잴때마다 다르게 나오던데 걍 17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걍 170해도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70이지 차피 밖에서는 신발도 신는데 그러면 걍 17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170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젤 높게 나온걸로 살면 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70이야 그정도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꼭 키작은애들이 이런거에 집착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ㅅㅎㄴㄷ.. 나 외모정병은 있어도 딱히 키 컴플렉스는 없는데

신검때 고3때보다 키가 더 줄어서 169대 나왔길래 이상해서 신경쓰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17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정도면 걍 170이라해..누가 너 신검 검사표 찾아보는것도 아니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키 어쩌고 찾아보니까 169가 170이나 171로 사기친다 이런얘기 많아서

나도 170이라 하고다니긴 하는데 뭔가 속이는건가 싶은느낌 들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기서 거긴데 뭐...그거가지고 사기친다 어쩐다 하는 애들이 이상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70이라고 해도됨 그리고 스트레칭 꾸준히 하면 숨은키 나오드라 너도 해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중고등학교때 공부하느라 자세 구부정해서 등이랑 목이랑 최대한 피려고 스트레칭 좀 하고있어 이러면 1-2cm 더 커질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필테하고 나서 한 2cm~3cm는 커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
9:43 l 조회 1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2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2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5
나 조현병 있는 사람들 무서워
9:42 l 조회 4
아침으로 햄버거 vs 토스트?1
9:42 l 조회 4
서성한 공대까지 갔는데 학점 말아먹은거 진짜 한심한듯
9:42 l 조회 5
호칭에 왤케 연연함1
9:42 l 조회 6
사람들 뒷담 까다가 앞에선 먼저 좋은 척 말 걸고 웃어주는 이유가 뭘까 도대체
9:41 l 조회 4
머리 자른날 머리감아?
9:41 l 조회 3
나는 나랑 같이 살 사람이 불쌍해서 비혼함ㅎ.ㅎ ㅅㅈㅎ 나같은 사람도 쫌 있을듯
9:41 l 조회 10
너넨 친구들 생일선물 어케 골라3
9:40 l 조회 15
아니 어제 엘베에서 개띠꺼운 사람 만남
9:39 l 조회 23
다큐3일 재밌다1
9:39 l 조회 8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1
9:37 l 조회 33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1
9:37 l 조회 44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1
9:37 l 조회 71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4
다이어트 해본익들아 정체기 겪어봤어???1
9:37 l 조회 10
근데 여초와서 비혼하는 사람 쳐봤자6
9:37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