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 해야돼??
내가 다시 만들어도 똑같이 만들어진다고 말씀드렸는데도
다시 만들어달라고 하셔서 다시 만들어드리고 설명해드렸는데
찜찜해하는 표정으로 가셨음..
알바 10개월째 하면서 이런 컴플 처음 걸려봐;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어케 해야돼?? 내가 다시 만들어도 똑같이 만들어진다고 말씀드렸는데도 다시 만들어달라고 하셔서 다시 만들어드리고 설명해드렸는데 찜찜해하는 표정으로 가셨음.. 알바 10개월째 하면서 이런 컴플 처음 걸려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