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질문이 정말 이상한 거 알아..ㅎㅎ 난 외동에, 아는 오빠도 여태 없었고, 만났던 애인들도 1-2살 위였어서 그냥 이름이나 애칭 불렀었단 말이야
이번에 알게 된 사람이 4살 연상인데 오빠라고 부르기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어색해....
다들 자연스럽게 오빠라 부르는 거지?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대리 과장 처럼 직급이라고 생각해보셈 아무것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오키 그냥 직급이라 생각해야겠다 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ㅇㅇ씨라 불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너무 어색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이 둥이도 그렇구나ㅠ 증맬 넘 어색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당연하지,,, 그냥 호칭이야 오빠엔 다른 뜻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아는데 어색하고 혼자 오글거려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부르다보면 익숙해져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휴.. 눈 딱 감고 불러봐야겠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입에 안붙는 경우도 있구나..얼마 전 썸녀가 ㅇㅇ씨라고 부른게 쓰니 같은 마음이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진짜 어색해 죽을 거 같아 난 최대한 안 부르려 노력했고 어쩔 수 없이 불러야 할 땐 OO님 이라고 불렀었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여동생이 없었다보니 오빠라고 불러주는 거 좋아해서

썸녀나 여친이 오빠로 불러주면 설렐 거 같은데 말이지 ㅎㅎ 아무튼 덕분에 썸녀 심리 이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애인 말하는줄알고 난걍 이름 부르는데
라고 쓰고 있었는데 여기 일상방이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그런 지인들 다 대학 선배라서 걍 선배라 부름!
알바할때 10살차이 나는 분은 뭔가 오빠라 부르기 싫어서 그냥 호칭 안붙이고 냅다 용건만 말했었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10개월 사귀면서 예쁘다 귀엽다 소리 한 번도 못들어봤는데1
7:27 l 조회 3
아이폰이 전화를 잘못걸수가 있어??
7:27 l 조회 5
애인이 나랑 사귀기 전에 어린 사친이랑 연락한거 알면 어떨것같아1
7:20 l 조회 12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10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
7:10 l 조회 10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1
6:45 l 조회 19
싸우고 헤어졌는데 말하는게 너무...
6:38 l 조회 19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6:38 l 조회 33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5
6:06 l 조회 73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24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1
5:47 l 조회 35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87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86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2
4:52 l 조회 43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9
4:40 l 조회 169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45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35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58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51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6
3:31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