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쳐보니까 금연약에 식욕억제, 식욕부진 효과가 있넼ㅋㅋㅋ

내가 우울증에 조울증이 있어서 최근에 심해지눈 바람에

원래 약을 같은 거 하나 더 추가해서 용량이 올라갔거든 

(도파민이랑 세로토닌 조절 약)

근데 ㄹㅇ 입맛 허나도없고 뭘 먹고 싶다는 생각이 안듦...

게다가 속 비어도 속쓰림도 별로 없어서 

(포만감도 어느정도 신경계 조절로 채워준다고 검색해보니 나옴)

하루 아침 한끼 먹고 저녁에 배달앱 10분 넘게 둘러봤는데

ㄹㅇ 먹고 싶은 메뉴가 하나도 없음,,,ㅎ

어쩐지 담배도 맛이 겁나 없더라 그래서 이틀에 한대 핌...ㅎ

이러다 걍 끊을듯

대표 사진
익인1
금연약 뭐?? 붙이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써놨잖아 정신과 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끊으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걍 끊울라고 체력도 기를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금연약이 그런 효과 주는구나 모두에게 담배맛 맛없는 효과가 크게 오면 참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입맛 자체가 없게 만드는듯.... 나 오렌지 캡슐담배 피는데도 진짜 그 맛이 하나도 안났어 근데 그렇다고 맛을 못느끼는 건 아냐 그냥 뭘 먹고 싶은 욕구가 없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정신과에서 우울증약 먹는디 익처럼 식욕 없어짐 ㅋㅋㅋㅋㅋ 익은 무슨 약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약 여러개 먹는데 아침이랑 점심에 똑같은거 먹는거 이게 식욕부진이 큰듯ㅋㅋㅋ 부트로피온인가... 뭐시기 그거 150mg 하나씩 2번에 자기전 약은 따로 다른거 4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나랑 다른약인데 기전은 비슷한가보다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뭐먹어???? 난 항불안제계열이 많긴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아침에 자나팜, 저녁엔 듀로셉톨, 디아제팜 이렇게만 먹고 있오 나도 불안+공황+우울 이라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심 고양이 똑똑하다니까!!!!!
22:49 l 조회 1
부산 샌베 먹어본 사람..?
22:49 l 조회 1
난 맞춰주는 사람보단 이기적인 사람이 진짜 진짜 싫음
22:49 l 조회 1
인턴 경험 경력기술서에 적어도 대?
22:49 l 조회 1
취업하기 좋은 도시 어디가 좋을까??
22:49 l 조회 1
남친 누구 만나러 갈 때 누구 만나러 가는 지 물어봐?
22:48 l 조회 1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
22:48 l 조회 1
미친 집 현관에 바퀴벌레 시체 있었음
22:48 l 조회 1
경력이 생겼는데 이력서 탈락이 많아짐
22:47 l 조회 1
헐 나 인스타 광고에서 옆팀 대리님 봄
22:47 l 조회 1
다들 월급 타면 용돈 누구누구 드려?
22:47 l 조회 1
과친구 졸업후에 연락끊기는건 이제안보고싶다는건가??
22:47 l 조회 1
애들아 진짜 이제 주식 장 끝났어?
22:47 l 조회 1
다들 혈육 전화번호 저장해놓음??????
22:47 l 조회 1
6평 원룸 방꾸 >0<
22:47 l 조회 1
엄청 신 젤리 추천해줘
22:47 l 조회 2
난 왜 사람들 생눈이 젤 좋지
22:47 l 조회 2
스벅 근무시작했는데 이거 텃세 맞지? ㅋ
22:46 l 조회 9
애플워치랑 만보기 어플이랑 연동이 안되는데 방법 있을까?????
22:46 l 조회 2
회사에서 개인 물건에 자물쇠 채워둔 직원 어때?
22:4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