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보니까 금연약에 식욕억제, 식욕부진 효과가 있넼ㅋㅋㅋ
내가 우울증에 조울증이 있어서 최근에 심해지눈 바람에
원래 약을 같은 거 하나 더 추가해서 용량이 올라갔거든
(도파민이랑 세로토닌 조절 약)
근데 ㄹㅇ 입맛 허나도없고 뭘 먹고 싶다는 생각이 안듦...
게다가 속 비어도 속쓰림도 별로 없어서
(포만감도 어느정도 신경계 조절로 채워준다고 검색해보니 나옴)
하루 아침 한끼 먹고 저녁에 배달앱 10분 넘게 둘러봤는데
ㄹㅇ 먹고 싶은 메뉴가 하나도 없음,,,ㅎ
어쩐지 담배도 맛이 겁나 없더라 그래서 이틀에 한대 핌...ㅎ
이러다 걍 끊을듯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