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차라리 25학번이면 이해하는데

토론해야되는데 아무도 입도 뻥끗 안하고 멀뚱히 쳐다봄..

내가 다 주도해야됨 진짜 매주 지옥이다... 나도 힘든데ㅠ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늘 있나봐 ㅋㅋㅋㅋ 난 15인데 17 18보고 힘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쭉 이어지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17인데 20보고 그 생각이었어..
걔네도 26보고 그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이어진다 이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
근데 20학번은 코로나 학번이라 뭔가 더......... 더 주도성에서 떨어지거나 그런 거 없었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입생들은 다 똑같은듯ㅋㅋㅋ 선배들이 어휴 하면서 끌고가야디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그렇지 뭐 ㅋㅋㅋㅋ 나도 14인데 15보고 답답했는데 1년뒤에 15도 16 답답하다고 우리한테 하소연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른이 먼저 말을 하라는 것일까나… 걍 막연한 책임감으로 주도함ㅋㅋ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3살차이 진짜 별거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라리 의견없이 주도하게 두는게나아
의견도 없으면서 주도하는데 사사건건 반대하면 머리아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애들은 더 나이 먹어도 그대로 있는다.
오늘 이거 다 끝나고 가야한다고 쳐다보면 말을 하고.
한명씩 의견을 돌아가면서 물어보면 입을 열기 시작한다. 자기는 못한다 이러면, 수업 드랍할 생각이냐고 해맑게 물어봐주면 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중간 끝나고 조별있는데 벌써 두려움.. 애들 나무위키 들고와서 발표하던데ㅋㅋ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올콘이 가능해??
21:40 l 조회 1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21:40 l 조회 1
지갑 골라주라!
21:40 l 조회 2
승무원 준비하는 익 있어?
21:40 l 조회 6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2
21:39 l 조회 8
필테 예약대기 걸었는데 2명이 내일 취소 할 확률은???2
21:39 l 조회 6
각 나라마다 못 잊는 맛이 뭐야?1
21:39 l 조회 6
아빠란 사람 왜케 이기적이냐
21:39 l 조회 4
mbc가 보는 윤석열환율 vs 이재명환율
21:39 l 조회 6
황치즈맛 과자 먹고싶다1
21:38 l 조회 5
엔프피와의 대화에서 어떻게 주도권을 잡지3
21:38 l 조회 3
아이라인 그리기 어렵다 ㅠㅠ1
21:38 l 조회 7
복사뼈가 남들보다 밑에 있는 사람 있음? 1
21:38 l 조회 17
서울 비 와?
21:37 l 조회 6
개말라였는데 살쪘네 1
21:37 l 조회 13
아빠 좋아하는 익들잇닝??3
21:37 l 조회 19
비염익들아 맨날 약 먹고 살아?
21:37 l 조회 4
주술회전 지금 시즌1 개초반인데.. 어두워져?3
21:37 l 조회 7
이정도면 누가 암살시도하는거 아닐까
21:37 l 조회 11
케텍에 우산 두고 내렸는데 이거 못 찾겠지ㅠ3
21: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