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취업하고, 스펙 올리고 하다못해 성형이라도해서 예뻐지면더 좋은 사람 널렸고 내가 능력이 되는데 나 싫다는애 왜 만남? 니 손해임 ㅇㅇ 이러고 말텐데
그게 안돼서 구질구질한거임
예를들어 너가 지금부터 노력해서 의전원 가서 의사 면허증을 땃다고 치자
의사로 스펙 업글 했는데도 전애인 만날거임?
그때되면 같은 의사 아니면 부동산부자라도 만나고싶을걸ㅋㅋ
헤어지면 운동해라 공부해라 이게 다 의미가 있는거임
자기 가꾸기 시작하면 잊어버리기도 하지만 더 나은 내가 되고 자존감 챙기기 시작하면 그런애는 줘도 안가짐 ㅇㅇ
이 마인드됨
스펙 업 외모 업 살이라도 빼셈 ㅇㅇ

인스티즈앱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