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SSG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일많은건 애인 잘못이 아니니까 서운한 감정이 들면 안되는데.....ㅠ 하 쉽지않네... 그래도 내가 이해해야지.......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나 ㅠㅠ 애인 주6일 일하는데 쉬는날도 안 겹쳐서 ㅠㅠ 잠깐 보기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징짜 힘들겠다.... 나도 퇴근하고 잠깐 보는데 너무 아쉬워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ㅠ 너무 바빠서 만나지도 못하고 시간날때 잠깐 통화만 해.. 근데 연락도 잘 안되서 서운하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ㅠㅠ 연애하는것 같지 않아 ㅠㅠ 만나도 피곤한지 눈치 계속 보게되는것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
21:12 l 조회 15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1
21:09 l 조회 17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2
21:08 l 조회 15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2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21:05 l 조회 11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12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15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35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19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7
20:52 l 조회 47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25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1
20:47 l 조회 40
카풀1
20:46 l 조회 10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1
20:41 l 조회 66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4
20:39 l 조회 39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53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1
20:33 l 조회 26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5
20:32 l 조회 30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1
20:31 l 조회 54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3
20:2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