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올해 25살됐는데 젖살 많이 빠져서 작년보다 예뻐짐ㅎㅎ.. 막 드라마틱하게 예뻐진 건 아니지만 이때까지 살면서 본 얼굴 중에는 젤 나은듯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5살은 참신기함 가장 이쁠 나이이기도 하고 여자 기준 가장 암울한 나이임... 취준할 나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젤 예뻐졌는데 집콕하고 있는 거 넘 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25살 때 사진 보면 그리움....
풋풋하고 다크서클, 모공도 없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써먹지도 못하고 집구석에서 이력서 내는 인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모는 25-30이 여자 전성기인 듯. 30이상부터는 외모가 아니라 내적인 가치와 아름다움이 있어야 그 매력이 이어지는 것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25살이라 얼굴 살 쫙 빠졋긴한데,,,
취준생 겁나 우울해 얼굴에 그늘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5-30 사이가 제일 이쁜 나이인듯
젖살도 빠지고 돈 벌어서 관리도 받고
자기스타일도 더 확고해지고 옷에도 돈 쓰고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5-26살이 관리를 받아? 나랑 내 주변인들만 거진가봐ㅜㅜ 그냥 스킨로션 싼 팩만 어쩌다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5-30 기간이라고 적어놨어! 취업 빨리할수록 관리도 빨리 받겠지 대부분 돈 벌기시작하면 스스로 투자하는 금액이 커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ㅛ는데
28-30때가 더 이뻐졌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부장님이랑은 일 얘기 잘 안함
21:18 l 조회 2
왜 대전은 신기하게 대전역 이쪽이 구도심인거야?
21:18 l 조회 5
혈육 머리가 똑똑한건가?..
21:17 l 조회 7
체지방량 엄청 많은데 유산소 추천해줭
21:17 l 조회 4
매년 여름이 이랬으면 좋겠다
21:17 l 조회 6
이 가방 너무 예쁜데 어디껄까? 도와줘 ㅠㅠ
21:17 l 조회 18
아빠한테 그래놀라 사줬는데1
21:16 l 조회 8
쿠팡이츠 배달 하는 익들 있어?
21:16 l 조회 5
무슨 톤 같음?3
21:15 l 조회 20
인티는 왜 이리 마른 사람한테 열폭하는 애들이 많지
21:15 l 조회 10
생일선물 브랜드 바디워시 vs 배민쿠폰6
21:15 l 조회 11
특정 몸무게가 읶는데 그 몸무게 마이너스면 힘이안나2
21:15 l 조회 5
막내같다는건 욕 느낌은 아니지?7
21:15 l 조회 24
지금 불닭을 참으면 살이 빠지겠지1
21:14 l 조회 20
남자들아 안 사귀는 여자를 사랑할 수 있어?
21:14 l 조회 29
어린시절 날 키워줬던 시터 아줌마가 가끔 생각나
21:14 l 조회 19
내가 하는 모든 말에 초지는 친구 손절할까 아니면 나도 똑같이 초 칠까?
21:14 l 조회 5
혹시 안경 맞추기 전에 검사는 다 똑같아??
21:13 l 조회 5
토익 7개월전에 500이얐는데 16일만에 700될구있능까
21:13 l 조회 6
부모님 돌아가시면 잊는게 평생 안되나2
21:1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