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둘 다 전 직장 동료고 신부한테만 모청 온 상태
둘이 사귀는 것도 인스타 스토리 보고 알았고
직장 다닐 땐 신부랑 나름 조금 친했는데 현재 셋다 (나 신랑 신부) 퇴사함
앞으로 만날일 음 .. 없긴한데 가긴 할건데 (타지) 축의 얼마하지
밥안먹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2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앞으로 연락할 일도 없고 걍 이걸로 끝 같으면 1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쪽에? 아님 양쪽에 10 10?
걍 한쪽에 5하려다가 그래도 사람이둘인데 10해여겟다 하다가 한쪽에만 주면 좀 그런가 싳어서 5 5 하려다가 20해야하나 무한굴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봉투 하나에 둘 다 이름 적고 내! 총 10만원 넣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청 받을 정돈데 둘 다 안다고 따블로 안 해도 댐,,
걍 신부한테 10 해 그이상 개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
다른친구는 어차피 볼일없어서 5한대는데 고민중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민할 필요도 없음
타지+모청+밥도 안 삼+연락도 평소 안 함 인데 너가 뭘 더 맘 크게 쓸 이유 전혀 없어.. 부부도 너 신경 안 쓰니 신부 혼자 모청 딸랑 보낸겨 ㅋㅋㅋㅋ 너가 넣은 거 어차피 부부가 알게되니까 신부측에만 해도 됨 다 글케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ㅜㅜㅠ… 그런가?!
걍 둘이5는 개적지? 10해버리는게 맘편하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그렇게 해도 됨 너 결혼하면 부부가 같이 갈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앞으로 쭉 만날 일 없으면 축의 안 해도 되는데….. 너 결혼할 때 청첩장 보내고 싶고, 마음 불편하면 신부한테만 5-10 계좌로 쏴 나도 직장 다른부서(예전에 같은 부서에서 일해서 아는 사이인데 안 친함)인 사람한테 청접장 받았는데 5만원 카톡으로 보내면서 축하글만 몇줄쓰고 결혼식은 안 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청 받을 정도에 타지에 밥도 안 먹고 앞으로 볼 일 없는데 20은 에바임 10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앞으로 만날 일 없고 친하게 지낼 생각도 없으면 안가고 축의도 안해도 됨 아님 걍 다른 친구랑 똑같이 맞춰서 5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볼일없으면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안내고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하고 밥먹고 오지..아님 안가고 걍 5만 보내거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3:13 l 조회 10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
3:13 l 조회 9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
3:10 l 조회 11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2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6
3:09 l 조회 21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2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29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28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8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3
3:05 l 조회 21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21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46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4
3:04 l 조회 33
사주에 금 많은6
3:04 l 조회 47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7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59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8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22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9
3:02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