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T1 삼성 이성 사랑방 야구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퇴근하면 눕고만싶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난 걍 도보로 출퇴근 하고 식단 조절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덜먹어야겠지….일할때 간식 주워먹었더니 살 겁나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점심을 포케나 조절해서 먹엉,, 저녁도 조절해서 먹고,,
운동은 헬스장 걍 주 2회 정도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야채 싸댕겨야겠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슨요일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말은 놀거나 쉬고 싶어서 안 가고 월~금 중에서 퇴근 후 2일 가,,
무조건 적어도 2번은 가자고 다짐했는데 그렇게 하니까 억지로 ㄹㅇ 딱 2번만 감..ㅎ 더 안 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충격 쎄게 먹으니까 하게 돼있더라.. 12키로 뺐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지금 내 팔뚝보고 충격먹음……작년 10월부터 운동 쉬었는데 6키로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점심 저녁 제외 간식 안 먹음 .. 그렇게라도 해야 운동 안 하면서 살 안 찌는 방법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워서도 다이어트가능(?)운동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마음만 먹으면 가능해.... 다이어트는 식단이 90이라 점심 메뉴 클린식으로 바꾸고 간식 안먹고.. 지하철 탈때 엘베말고 계단으로 가기, 버스라면 1~2정거장 전에 내려서 걸어가기 등등 생활속에서 움직임 늘리고 헬스장도 매일 가는게 힘들면 주 2~3회 가기 or 홈트 하면 되니까 (내가 취준으로 8kg 쪘는데 회사 다니면서 10kg 뺐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저녁을 안먹거나 양배추 볶음밥 계란..닭가슴살 머 이런걸로 간단하게 먹고 퇴근할때 30분정도 걷거나 머 그런식으로 함ㅋㅌ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점심 때 걍 쉬려고 쉐이크 먹다가 이럴거면 다이어트 해볼까 해서 운동도 하고 저녁도 제끼니까 잘 빠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식단조절 + 틈나는 대로 운동 + 걷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라서 퇴근안하고 바로 헬스장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취하니까 제대로 안 챙겨먹어서 오히려 빠짐ㅜㅜ 점심때도 회사사람들이랑 먹으니까 밥맛 없어서 적게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출근전 헬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복유산소 하는거야? 효과 어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 보니까 출근 전에 새벽 수영하더라….대단한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갓생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거의 20키로 감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녁을 걍 단쉐로 마시니깐 빠지드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맨날 저녁은 과일만 먹어야지하는데 집오면 입맛이 싹돌아서 다짐을 까먹어…미치겠어….. 일단 저녁을 간단히 부터 실천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그래서 일단 퇴근하면 바로 헬스장 직행하고 집 돌아오면 심신이 지쳐서 간단하게 단쉐 마시게 되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운동을 해야 돼ㅐㅐㅐ
살도 살인데 운동 안 하면 체력 진짜 죽죽 바닥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렫 안 좋고 마이너스면 안경 얼마정도해??
21:06 l 조회 1
릴스에 두아 나오는 외국 어린이들 그거 어느나라야??
21:06 l 조회 2
수원 행궁동 장미 잘라간 부부 진짜 벌 받아라...
21:06 l 조회 3
커플들 고민상담 하루종일 해줘도
21:06 l 조회 8
엄마가 18살 아들 팔짱끼고 가는거 흔해?
21:05 l 조회 7
보통 부모님 해외여행 모시고가면 뭐해?..
21:05 l 조회 7
여기가 외모 유독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어 3
21:05 l 조회 12
유럽 여름날씨랑 한국날씨랑 계속 바뀌면 좋겠다
21:05 l 조회 7
오늘 피어싱 뚫었다가 1
21:05 l 조회 7
엄마나 애인에게 친구얘기 안해?
21:04 l 조회 9
나도 00년생 27살인데 주변에서 나이 후려치기 계속 당해서 서럽긴함
21:04 l 조회 16
신입 때는 업무 머리에 하나도 안 들어오는 거 정상이지?1
21:03 l 조회 4
와 궁금한 이야기Y 대박이네
21:03 l 조회 19
정치 잘 몰라서 그러는데 멸공 언제부터 나빠짐?
21:03 l 조회 7
나 엽떡무뼈국물닭발 언제 먹어?
21:03 l 조회 6
취준생 너어무 힘듬 진짜 하루걸러 하루 멘탈갈림1
21:02 l 조회 8
성적 미리 봤는데1
21:02 l 조회 10
전산회계 1급이랑 erp 회계 중에 뭐가 더 쉬워1
21:02 l 조회 3
근데우리집은 치킨을 진짜 못먹는듯1
21:02 l 조회 9
164에 51이면 평균?3
21:0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