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지금 발 다쳐서 못가게생겼으니 제발 나보고 대신 가달래
나 콜드플레이 노래 아는거 하나도 없어서 진짜 가기 싫거든 근데 진짜 재밌을거라고 다른사람 표 주기 아까우니까 나보고 가달라는거야
나처럼 노래 몰라도 재밌을까? 극 내향인인데 이번에 그들 공연장 사진만봐도 기빨리거든 ㅠ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동생이 지금 발 다쳐서 못가게생겼으니 제발 나보고 대신 가달래 나 콜드플레이 노래 아는거 하나도 없어서 진짜 가기 싫거든 근데 진짜 재밌을거라고 다른사람 표 주기 아까우니까 나보고 가달라는거야 나처럼 노래 몰라도 재밌을까? 극 내향인인데 이번에 그들 공연장 사진만봐도 기빨리거든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