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0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잡담] 혐 귀 한쪽만 아플듯 간지러워서 팠더니 이런 거 나왔는데 | 인스티즈

[잡담] 혐 귀 한쪽만 아플듯 간지러워서 팠더니 이런 거 나왔는데 | 인스티즈

[잡담] 혐 귀 한쪽만 아플듯 간지러워서 팠더니 이런 거 나왔는데 | 인스티즈


이렇게 나오는데 귀지가 원래 이렇게 나오기도 하지??

잘 안 파서 기억도 안나가지고 몰라서 물어본다 ㅠㅠ

파면 평상시에 느끼지 못한 간지러움이 심해져서 아픈느낌?? 그런 느낌나 전율날 정도로 ..

반대편은 그런 거 전혀 없고 괜찮은데 귀질병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액체면 고름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액체보다도 물기있는 딱지같은 느낌이 나긴 한디...불길한 느낌이 엄습하긴 한다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지같긴한데 면봉으로 파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행인데 진짜 한쪽만 너무 가렵더라고 이비인후과 월욜에 가야겠다...ㅠㅠ
너무 가려우니까 면봉에 갈증을 자꾸 느껴 ㅠ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근데 찝찝하면 병원 가보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땡쓰 겁보라 무섭지만 가보겠..어 확정일 거 같아서라도 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끔 물기있는거 나오기도 하더라 웬만하면 면봉으로 파지마 더 밀려들어가더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최악인 걸 ㅠㅠㅠㅠ
고마워 무조건 참을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어폰 자주 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앜ㅋㅋㅋㅋㅌㅌ
어떻게 알았어? 무섭다...
살짝 뻥 추가해서 24시간 내내 끼긴 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것 땜에 귀가 습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어폰 알콜 스왑으로 자주 닦아 고무도 자주 갈아끼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구나 귀혹사 시켰던 건가 보다ㅠ
고마워 소독 잘 해주고 자주 갈아끼울게 너무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려우면 귀 안에 피지때문에 그럴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귓밥이 축축한 건 아니지? 사람마디 귀지가 다 달라서 건조한 사람도 있고 애초에 축축한 사람도 있거든 .. 원래 축축한 게 아닌데 저런거면 귀 안에 염증이 있거나 습한 환경이 조성된 거니까 염증 위험 있음 머리 감고 드라이기로 잘 말려 자연건조 말고! 그리고 면봉으로 건들면 귓밥이 안으로 막혀서 안좋으니까 면봉도 앵간하면 많이 휘젓지마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포케집에서 포케 섞어먹기 힘들어서 직원한테 섞어달라고 하면 진상이야?
11:12 l 조회 1
근데 난 헤어지면 좀 지나면 꼴보기싫어서 언팔하고싶어지는데
11:12 l 조회 1
주식의 장점 입맛 싹 사라짐
11:12 l 조회 1
남자 30대면 반바지 못 입음???
11:12 l 조회 1
문신한 사람들은 좀 문란하거나 발랑까진사람이야?
11:12 l 조회 1
약간 남미새같으면 아들맘상~ 이러는듯
11:12 l 조회 2
나 밥 먹을 때 불편한 얘기하면 바로 체함... 나만 그래?
11:11 l 조회 6
익들은 생일선물로 밥 사주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키링이랑 같은 키링 주는거 좋아?
11:11 l 조회 4
디제잉배우는데 음악 디깅하고 있다보면 번아웃옴
11:11 l 조회 7
퇴사할건데 언제 말씀드릴까? 6
11:10 l 조회 13
빠른은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말해?4
11:10 l 조회 16
변기도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2
11:10 l 조회 16
아이폰 17이랑 17프로 카메라 머가더좋음 ??9
11:09 l 조회 17
면접 준비기간 하루밖에없었는데 ㅠ 망한듯
11:09 l 조회 9
실시간 환율 국격 1550.078
11:09 l 조회 37
마50 물려 있는 주식 어떡하지1
11:09 l 조회 15
주식 조금만떨어져도 징징거리는 사람 많네2
11:08 l 조회 23
빨리 점심 먹고 싶다
11:08 l 조회 6
애플 팀쿡이 반도체 까서 지금 반도체 하락하는거임1
11:08 l 조회 28
A랑 B랑 싸웠는데 입장차이 어때보여? (내용펑..) 7
11:0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