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내 글씨체 보고 프린트 한 줄 알았다고 말할 정도로 내 글씨체가 예쁜 편이란 말이야. 그리고 핵심 정리같은 것도 일관성 있게 잘하는 편이기도 하고. 그래서 맨날 주구장창 노트 필기만 하지 암기 절대 안 함...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걍 ㄹㅇ 글 끄적이는 것만 하고있는데 남들이 보기에는 공부하는 것처럼 보이니까... 그래도 필기를 하니까 책을 여러번 본다는 거에 의미를 두고있긴 하지만... 난 대체 언제쯤 제대로 된 공부를 할까..ㅎ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