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0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8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내 글씨체 보고 프린트 한 줄 알았다고 말할 정도로 내 글씨체가 예쁜 편이란 말이야. 그리고 핵심 정리같은 것도 일관성 있게 잘하는 편이기도 하고. 그래서 맨날 주구장창 노트 필기만 하지 암기 절대 안 함...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걍 ㄹㅇ 글 끄적이는 것만 하고있는데 남들이 보기에는 공부하는 것처럼 보이니까... 그래도 필기를 하니까 책을 여러번 본다는 거에 의미를 두고있긴 하지만... 난 대체 언제쯤 제대로 된 공부를 할까..ㅎ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한 번 대충 갈겨야해 ㅋㅋㅋㅋ 그래야 그 뒤로 암기하면서 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긴다는게 그냥 대충 쓰라는 걸까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마자 그냥 휘갈갸쓰면서 암기해야댕 난 강박 같은 거 생겨서 일부러 아무 볼펜으로 필기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나 필기용 볼펜들이 지정되어 있는데 걍 모나미 볼펜으로 막 써야겠닼ㅌㅋㅌㅋㅋㅋㅋ 나 사실 전용 볼펜 아니면 필기 절대 못하거든 ㅋㅋㅋㅋㅋㅋ 그냥 이제 삼색볼펜 하나만 들고다녀야겠다 꿀팁 고마웡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ㅋㅋㅋㅋ 일단 아무 볼펜으로 쓰는 게 먼저 인 거 같아 그럼 그 다음은 그냥 술술 휘갈겨 써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써놓은거 보면 이쁠거아냐
그거 보면서 소리내서 읽으면 귀로도 들리니까 암기효과 두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나 내 노트 진짜 정성들여 써가지고 엄청 자주 보는데 볼때마다 소리내서 읽어봐야겠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엉 >_<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 조금이라도 젊을때 같이 여행 다녀와야 하는 거 같음
9:06 l 조회 1
클라이밍 살 잘 빠지나…?
9:06 l 조회 1
여기 간호사님들 있나요?
9:05 l 조회 1
내 주식 아까운것좀 봐
9:05 l 조회 1
엇그제 수요일에 주식 제일 떨어질꺼란 익인이 고마워
9:05 l 조회 1
앗싸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9:04 l 조회 1
구매팀 가려면 자격증 뭐 있어야 좋아?
9:04 l 조회 1
새로 산 바지 홀애비 냄새남
9:04 l 조회 1
총알이 별로 없어서 많이 못 산게 안타깝다.. 그래서 소확행인걸까..
9:04 l 조회 5
헬스랑 필테 말고 운동 추천 좀ㅜㅜ
9:04 l 조회 3
현2030 세대가 부자되기 제일 쉬운듯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2
9:04 l 조회 3
후면카메라에서 더 말라보일 수도 있어?
9:03 l 조회 3
삼전 개잡주 맞네3
9:02 l 조회 28
동성애자 커플들은 진짜 여행 많이 다니네
9:01 l 조회 24
스탠리 1.18 화이트 32000원
9:01 l 조회 9
주식 엄마는 잘 됐고 아빠는 망했어서
9:01 l 조회 15
하닉 있는 애들 삼성전자도 있음?3
9:01 l 조회 31
광통신붐은 온다
9:01 l 조회 11
익들도 배란기에 부음??1
9:00 l 조회 10
와 하닉
9:00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