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0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머리 많이 쓰고 하루 12시간 앉아있는데
1년동안 17kg 쪘음
근데 시험 망쳐서 1년 더 해야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스트레스 받으면 안먹어서 빠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먹으면 공부가 안되서…
게다가 스트레스 풀 데가 없으니 스트레스성으로 계속 먹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고생하면 빠지는부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하다 나는 고생할수록 더 먹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친구는 수험생때 안먹어서 5키로 빠졌었어 원래 말라였는데 개ㅐㅐ 말라되어서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 난 먹어도먹어도 안 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하면서 먹어서 살 찌는 사람도 있고 공부하면서 먹은 걸 다 소비하는 사람도 있는듯 내가 후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리 쓰는 것도 에너지 쓰는거라 살 빠진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엄청 마니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스트레스 푸는 방법만 알면 살이 빠질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군데 나는 공부하면 잘 안 먹게 돼서 살 빠진 게 큰 거 같앙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공부하면 자동적으로 더 먹게 되는데 먹는 양을 줄이는게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공부하면 먹으러 나가기 귀찮아서ㅜ 살빠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스카 끊어서 중간에 절대 안나가고 아침 일찍 앉아서 밤 늦게 들어와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42 l 조회 5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1
1:41 l 조회 10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3
1:40 l 조회 25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8
1:40 l 조회 35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3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7
1:39 l 조회 27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8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61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2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26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1
1:37 l 조회 32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6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5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9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8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4
1:35 l 조회 59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7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10
샤갈 난 상체운동을 하면 안되나봄,,,
1:35 l 조회 10
남자가 경찰이면 여자 소개 잘들어오나? 아니면 소개 아니여도 민날수있는 쟙점 이런게 많은가6
1:3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