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번에 결혼식을 처음 가봄ㅜㅜ6살 차이 나는 아는 언니인데모바일 청첩장 받았거든? 난 지금 취준생이구 1-2년에 한 번 보고 오며가며 가끔 연락하는 사이야 5를 해야할까 10을 해야할깜?..
이번에 결혼식을 처음 가봄ㅜㅜ6살 차이 나는 아는 언니인데모바일 청첩장 받았거든? 난 지금 취준생이구 1-2년에 한 번 보고 오며가며 가끔 연락하는 사이야 5를 해야할까 10을 해야할깜?..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번에 결혼식을 처음 가봄ㅜㅜ6살 차이 나는 아는 언니인데모바일 청첩장 받았거든? 난 지금 취준생이구 1-2년에 한 번 보고 오며가며 가끔 연락하는 사이야 5를 해야할까 10을 해야할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