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0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동성(女) 사랑 T1 야구 KIA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다리살인줄 알고 하루에 3시간씩 걸었더니
더 심하게 부었고 무릎통증이 너무 심해
대표 사진
익인1
마사지기 쓰구 다리 높게 하고 자!
과하게 걷는거 그만두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도 필요하면 처방받아서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걷는 방법이 잘못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피드백해줄 사람이 없는데 피티를 받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트레칭하고 족욕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1시간만 걷고 폼롤러로 꼭 풀어줘!!
글고 앉아있을 때 압박스타킹 신으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압박스타킹 이거 괜찮아 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나도 오래 서서 일해야할 때나 오래 앉아서 공부해야할 때 꼭 신어주는데 안 신으면 다리 붓고 저려서 죽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시간 걷는데 붓는 거 보니 내 생각에는 평소 먹는 식단 문제인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탄수 설탕 끊는 게 해결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운동 당분간 안하고 먹는양을 최대한 줄이는게 답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줄이는 것 보다 먹지 않아야할 음식을 안 먹는 게 우선인듯 ㅇㅇ운동 보다 이게 더 중요 근데 쉽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걸을때 허리피고 배 엉덩이 힘 딱 주고.. 종아리 근육으로 걸으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상 체중인데 부종이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체중인데 상체는 안뚱뚱한데 하체가 심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걷기는 무릎에 무리를 주니까 과하게는 ㄴㄴ 식단 조절해봐 염분 적게 채소랑 두부 계란 이런 위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트레칭… 근데 종아리 부종 심하다고 하체 후면만 푸는게 아니고 앞벅지랑 골반도 같이 풀어줘야함
도구는 아사나링(요가링)도 좋고 폼롤러, 풋라테스(앉을때 발바닥 올려두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구리 스트레칭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의 개인적인 경험일 수 있는데
하체 골고루 근력운동해주고
폼롤러로 종아리 구석구석 풀어주면 부종 진짜 잘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트레칭 필수...티비볼때 스트레칭하고 폼롤러해야해... 운동보다 지금 스트레칭이 먼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발바닥 아치 살리는 스트레칭 열심히 해봐! 아니면 아치 깔창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걷는 방법 자체가 문제라서 그럴 수도 있어 코어 근육 살려서 골반 중립 맞추고 발바닥 아치 신경 쓰면서 걷는 연습해봐! 그리고 폼롤러도 열심히하고 햄스트링 늘리는 것도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압박스타킹 진짜 추천!! 나도 많이 앉아있어서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다리 땡땡 부어있거든? 그럴 때 압박스타킹 몇시간 신어주면 다리가 가벼워지는 기분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자취생이라서 (물론 핑계긴함 ㅎㅎ,,) 집에 요가매트깔고 폼롤러 할 정신이 없어서 이걸루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가링 강추 나 종아리 진짜 좀만 걸어도 땅땅해주고 붓는게 너무 잘 느껴지는데 집에서 요가링 하고있으면 붓기 쫙빠지고 넘 시원함..처음에는 아픈데 적응하면 이거 없이는 못살어 난 여행갈때도 챙겨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관계해본적없으면 자궁 관련 암 걸릴 확률은 없지?
16:37 l 조회 1
청미적 우대금리없이 5퍼만 받는건 별론가?
16:36 l 조회 1
친한 언니가 내가 소개해준 사람이랑 결혼을 하는데
16:36 l 조회 1
60계치킨 뭐가 제일 맛있어??
16:36 l 조회 1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1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
16:36 l 조회 1
스킨십한 남자애가 전화해선 나한테 욕함…
16:36 l 조회 1
60키로로 만족하며 산지 5년째임
16:36 l 조회 1
서울에서 우리집만큼 돈 안 쓰는 집은 없는듯
16:36 l 조회 1
입원해서 링거 꽂았는데 손 자유롭게 움직이면 안 되는 거지?
16:36 l 조회 1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ㄹㅇ 고민중
16:35 l 조회 1
익들아 삼겹살 먹을껀데 라면 어떤거 먹을까?
16:35 l 조회 1
검머외가 의료혜택을 먹튀를하다니!!!!!!
16:35 l 조회 1
월요일에 삼하 살까 말까
16:35 l 조회 1
외국인 친구 데릴러 공항으로 가는거 부담스러운가?
16:34 l 조회 1
요즘 편하고 예쁜 운동화 추천해 주십쇼 ㅠㅠ
16:34 l 조회 1
이거 이상한거 같은지 봐주라
16:34 l 조회 3
자기는 갓생 산다며 남 인생 한심하다고 평가하는 애들
16:33 l 조회 5
7월 7일부터 시행되는 정보통신망법? 이거 혹시 호날두 메시 이런거 욕하는 것도 걸리는건가
16:33 l 조회 7
남자친구 갓반인인줄 알았는데
16:3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