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집에 꼭 필요해서 산 가전제품도 사서 오면 전기세
많이 나온다고 못 쓰게 해 너무 답답함 이게 아니 그럼 왜 산거지? 비오고 눅눅하고 꿉끕할 때 쓰라고 있는 제습기를 옷도 안 널었는데 틀지말라고 그러고 아빠가 산 신발건조기도 쓰지말라고 그러고 개스트레스받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엄마가 집에 꼭 필요해서 산 가전제품도 사서 오면 전기세 많이 나온다고 못 쓰게 해 너무 답답함 이게 아니 그럼 왜 산거지? 비오고 눅눅하고 꿉끕할 때 쓰라고 있는 제습기를 옷도 안 널었는데 틀지말라고 그러고 아빠가 산 신발건조기도 쓰지말라고 그러고 개스트레스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