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1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썸남이  잘생겼어..
오빠 사진 친구들이 보면 다 잘생겼다하고
우리 엄마랑 이모부도.. 인정했어..
근데 나는 객관적으로 그리 예쁘진 않아서
오빠가 예쁘다고 할 때마다
뭔가 거짓말 같고 그래..
내가 너무 자존감이 낮아서 그런걸까..?
대표 사진
둥이1
걍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쓰니도 기분은 좋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되게 신기해 그냥 왜 이사람이 날 예쁘다거 생각하지..? 이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에이 뭘 또.. 걍 즐기고 나라면 기분 좋으니까 더 해보라고 그럴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도 한번 즐겨봐야겟다..!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래도 상대한텐 자존감 낮은거 티내지마 매력없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쓰니랑 똑같은 상황이었는데 (지금은 연애중) 이뿌다고해주니까 걍 즐겼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즐겨..보께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이 사람이 나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못생긴 남자들도 예쁜 여자 만나던데 이 사람이 왜 나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뭔느낌인지 알아서 공감돼…
우리 둘다 즐겨보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즐겨!!! 둥이한테 외적인 부분 말고 다른 매력이 엄청날수도 있고 상대한텐 둥이가 예뻐보일수도 있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3
17:28 l 조회 9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4
17:26 l 조회 21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17:24 l 조회 17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5
17:21 l 조회 23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3
17:20 l 조회 22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16
17:19 l 조회 36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5
17:18 l 조회 21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29
인팁한테 연락 잘 해달라하면 도망감 ?6
17:16 l 조회 23
데이트 비용 안 내는 애들은 어떻게 그러는거야?2
17:15 l 조회 27
본인이 바람 피웠으면서 잡는 심리가 뭐야?;5
17:14 l 조회 24
썸탄지 2주짼데 전화 한 번도 안 한 거면3
17:14 l 조회 29
Entp 익들아 살려줘.. 엔팁 소개팅 후8
17:13 l 조회 16
이별 연락 했다가 차단 받았어13
17:04 l 조회 64
인프제 남자 가능성있어 보이는지 봐줘
16:57 l 조회 12
애인이랑 싸우고 푸는 방식이 안맞아9
16:55 l 조회 56
근데 진짜 맘정리 하려면 연결된 거 다 끊는게 맞는듯5
16:54 l 조회 61
절대 안져주는 남자 vs 싸우면 입꾹닫10
16:51 l 조회 51
인팁 헤어지면 금방 잊는 편이야?5
16:50 l 조회 32
istp들 원래 호불호가 별로 없음?17
16:50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