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13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장거리고 보톧 2주에 한번씩 만나는데 다음주에 원래 만나는 주인데 못 만나서 애인이 입던 반팔티 두개? 정도 받아왔단 말야 하나는 내가 옷이 없어서 급하게 입던 거긴 한데,,, 암튼 두개 다 집에서 보고 싶을때 마다 침대에 누워있을때마다 껴안고 냄새 맡는데 그냥 좋아ㅠ 변태같긴한데,,, 보고 싶은 걸 어떡햐ㅠ
대표 사진
둥이1
원래 사랑하는 사람 체취는 좋게느껴진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왜 사랑하는 사람 냄새가 좋게 느껴질까?
1.페로몬과 유전적 궁합
•사람마다 땀이나 피부에서 나오는 **자연적인 체취(페로몬)**가 달라.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자신과 유전적으로 다른 면역체계를 가진 사람의 냄새를 더 매력적으로 느낀대.
•이게 진화적으로도 건강한 후손을 위한 본능적인 반응이라고 봐.
2.감정과 연결된 뇌의 반응
•사랑하는 사람의 냄새를 맡으면, 뇌에서 도파민, 옥시토신 같은 행복 호르몬이 나와.
•그래서 그 냄새가 안정되고 포근하게 느껴지지.
3.기억과 연결
•냄새는 감정 기억과 아주 밀접하게 연결돼 있어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좋은 기억들이 그 냄새에 스며들어 있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대충 얘기는 들어봤는데 이렇게 보니까 신기하긴 하네 3일동안 입은 티셔츠라 땀에 쩔은 거ㅠ왜 좋아하냐고 남친이 머라 했는데 당당하게 말하고 다녀야겟다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응 ㅋㅋ 신기하지?ㅋㅋ
다른 사람한테 나는 냄새는
싫자나 솔직히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 친한친구 땀냄새 정돈 이해가능이긴 한데 다른느낌이긴 해ㅋㅋㅋㅋㅋ 진짜 지금도 코박죽 하면소 냄새 맡는즁... 넘 조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
1:17 l 조회 14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1:14 l 조회 6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10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1
1:11 l 조회 8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8
1:10 l 조회 26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0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15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0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6
1:04 l 조회 56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32
사랑방 망했네16
1:00 l 조회 105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4
아효 맘비우면 연락오고 또 맘비우면 연락오고
0:55 l 조회 18
1-2주에 한번 보는데 볼때마다 관계해6
0:54 l 조회 72
애인 어머님 왈 "우리 ㅇㅇ이 한성깔하는데" 이러면 어때?2
0:53 l 조회 19
이 정도 남자면 없어서 못 만나?2
0:48 l 조회 42
잇팁 성격 원래 이럼? 개웃긴게1
0:42 l 조회 44
친삭을 하면서 프사는 못보게 하는 방법은 없음???
0:41 l 조회 15
확실히 여러사람 겪으면서 성장하는 것 같음1
0:41 l 조회 47
공시생인데 애인 3주동안 못봐서인가 좀 식었어 내가 나쁜건가 1
0:4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