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1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1. 앞면 공통 디자인 : 디자인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옴
2. 뒷면 커스텀 : 선수 셀카인데 셀카 좀 잘 찍어서 ㄱㅊ하게 나옴


대표 사진
신판1
원래 사인은 앞에받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원래는 앞면에 받았거든?! 근데 뒷면에 받는 사람도 꽤 있고 진짜 셀카가.... 좀 잘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우리팀인가 앞에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공통 디자인 말하는거지? 골라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싸인 받을 선수가 셀카 주인이면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셀카 주인임다! 골라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어디팀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데이비슨 선수 사구ㅜㅜ1
20:24 l 조회 90
아이고 마지막날까지 사구...1
20:23 l 조회 73
노진혁 선수
20:23 l 조회 29
자팀 빼고 와 진짜 빠르다 하는 선수랑 와 진짜 느리다 하는 선수11
20:22 l 조회 69
축 곽빈 이번 시즌 100K 달성 / 투수 중 가장 첫번째 100K2
20:22 l 조회 52
기아는 걍 두산 만나면 못하는듯 20
20:21 l 조회 201
아쿼 진짜 부럽다 8
20:18 l 조회 137
아 우리 독방에 엘지 정병 온듯3
20:17 l 조회 139
각자 팀에 돼지 별명 가지고 있는 선수 있어??28
20:16 l 조회 148
미안한데 우리팀만 올브 좀 땡겨 쓰면 안되나여 ?
20:15 l 조회 28
뙈지 홈런✌🏻 3
20:15 l 조회 87
야구 보면서 간만에 우는 중2
20:14 l 조회 111
두산은 박준순 오니까 더 강해지네3
20:13 l 조회 99
아무리 들어도 엘지를 밟고 일어나임 ㅋㅋㅋㅋㅋ23
20:10 l 조회 307
엘지는 팀컬러 재밌네3
20:05 l 조회 272
경질 시그널 오이데~1
20:05 l 조회 69
힐리어드 미남이다
20:04 l 조회 16
다노 오늘 설종진 평소에 우리랑 경기할때랑 다른거 같긴 했어 12
20:04 l 조회 339
엘지 롯데 0:0 보고 돌렸다가 다시켰는데 2:2 네1
20:02 l 조회 94
김경문 김태형 이호준도 퇴장당하자3
20:02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