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1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난 부러워서 미쳐벌여 요즘엔 다 가진 여자들 키도 큼 하하하하하하하하핳
대표 사진
익인1
개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 작은 거 나이 먹을 수록 장점이 1도 없다..ㅠ 20대 초까지는 별 생각 없었는데 30대 앞두니까 너무 아쉽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부럽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부러워,,, 원래 진짜 하나도 안부럽고 불만 없이 살았는데 나이 들수록 키큰게 최고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러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부러움 애새끼 같아서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우리 언니가 커서 볼 때마다 킹받아
비율이랑 몸매는 비슷하게 좋은데 키 때문에 확 다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부러움 난 키에 열등감 있어서... 집안 다 큰데 나만 작으니까 어릴때부터 친척들이나 만나는 사람마다 니만 왤캐 작냐 니만 키 왜 안 크냐 이런 소리 듣고 자라니까 열등감 안 생길수가 없더라ㅋㅋㅋㅋㅋ 키 큰 사람보면 부러워미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오금 커지고싶긴함 바지사면 길어서 잘라야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부러워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럽긴한데 열등감은 없는 듯
비율 문제없고 몸매 좋다는 이야기나 얼굴작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어디가서 얼굴크기로 잘 안지고 비율도 ㄱㅊ은데 얼굴작은 만큼 키도 좀 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부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럽긴한데 그냥 내 키에
만족하고있어 완전 난쟁이만아니면 살만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러워 평균키라도 됐으면 아무 생각 없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러움 나 피지컬 열망잇어서 얼굴이쁜거보다부러움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피지컬 너무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너무너머ㅓ너누무너무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부러워 늘씬 청초 이런 분위기 갖고싶다ㄹㅇ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스스로귀엽다고생각하고극복해 이얼굴에키컷으면 내가덜귀여웟겠지..생각하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딱 평균인데 이것도 모자라게 느껴진다 요즘은ㅜ 조금만 더 컸으면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딱 평균 163인데.. 진짜 168-9 되는 사람 보면 너무 부러움 확실히 여자도 키가 커야 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릴땐 몰랐는데 크니까 부러워 ㅠㅠ 너무 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큰건 안부러운데 164 정도 되는애들이 부럽더라
딱 이쁜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그렇게까지는 안부러움 ..얼굴이 괜찮은편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러운데 마음을 비웠어..이건 다시태어나야 바꿀 수 있는 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당연히부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스탠딩갈때개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60인데 5센치만 더 컸더라면................... 좀 더 성숙한 느낌이 났을텐데.... 친구들이 다 키 커서 더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키 150대인데 그냥 뭐 부러워한다고 바뀌는 것도 아닌데 그냥 살아야지 뭐 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의 키에 대한 공격은 내 유전자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한다. 이런 마인드로 그냥 삽니다 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딱 평균킨데 젤 부러운 게 키큰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뭔가 요즘엔 예쁨기준에 키 피지컬도 중요해진 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옷 기장 안 줄여도 되고, 사람들이 성숙하게 봐주고 어리게 안 보고, 키 크면 사람들이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장점이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일단 무시안당하는게 젤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54인데 진짜 많이 바라는 것도 아니고 157-158 됐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부럽다 ㅠㅜ 키에서 나오는 아우리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59인데 키 큰 게 부럽긴한데 별 생각없음 ..
더 컸으면 좋겠다 싶긴한데 그걸로 크게 스트레스 받은적은 없엉 어쩌겠어 이러케 태어난거 그냥 살아야지 ㅋ 이런느낌 물론 선택할 수 있다면 당연히 큰 키 고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럽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럭지가 개부러움진짜 단화신어도 종아리길고
다리 꼬으면 섹시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조깅 맨날 하고, 거꾸리 , 줄넘기 , 뭐 복싱 , 필라테스 이런거 하면 키가 크는 가보더라. 성인되고나서도 큰다 보는게 맞는듯. 그게 개인차 있겠지만 4-8cm 10cm 더 크는 사람도 있다치면 고등학생때는 그렇게 큰 애는 드물었는데 성인되고보니 길거리에 왜 이렇게 큰 여자가 많아??? 가 말이 됨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76 7:4843652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26 16:3736419 7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67 14:5631584 2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16:0818953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16:1415186 0
실습지 한군데에 오래 있는게 나아?
06.26 20:26 l 조회 7
피자몰 어때.?
06.26 20:26 l 조회 7
아 와플에 디카페인 바닐라라떼 먹을까 말까6
06.26 20:26 l 조회 11
서비스직인데 맨날 오는 진상한데 ㅈ1랄 떨고 그만두고 싶다5
06.26 20:25 l 조회 15
자기가족이 진짜 심각한범죄를당해죽엇다면 멀쩡하게살수잇을까?4
06.26 20:24 l 조회 33
내일회계사 2차시험이야??
06.26 20:24 l 조회 13
와 부자는 주식으로 2억이 그냥 날아가도 가볍게 여기네 2
06.26 20:24 l 조회 40
매트리스 커버 색깔 추천해줘! 골라줘 제발 !!
06.26 20:23 l 조회 7
민음사 김민경님 어쩌다 유명해진거야?6
06.26 20:23 l 조회 945
같은 팀 대리님이 매일 버정까지 차로 데려다 주시는데 깊티 어떤거 드릴까?
06.26 20:23 l 조회 16
글램팜 고데기 유명한 게 이거야?6
06.26 20:22 l 조회 307
여자친구랑 축구 못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10
06.26 20:22 l 조회 272
대학생들아 다들 성적 나왔어??4
06.26 20:22 l 조회 19
Biblebee라고 알아??
06.26 20:22 l 조회 16
철봉매달리기하고나면 머리에 피쏠리고 어지러움
06.26 20:21 l 조회 3
회계 익들 있어??
06.26 20:21 l 조회 15
50살이 27살한테 같이 늙어가는 처지라고 하고8
06.26 20:21 l 조회 64
계절학기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집에서도 제대로 못쉬겠어 1
06.26 20:21 l 조회 10
정혜진 혜진아 잘 니내니? 잘지내지말고 꼭 죽어
06.26 20:21 l 조회 26
렌즈 + 노 아이라인
06.26 20:21 l 조회 7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