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1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는 몸에서 항상 좋은 냄새가 나
바디로션 바르는 건지 손 잡거나 하면 내 손에도 남아있음
근데 뭐 바르는건지 뭔지는 절대 안알려줘
나도 향기 나고 싶은데 비법이 뭘까 ㅠ
대표 사진
익인1
향나는거 다 쓰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디워시로 맨날 씩고 머리도 맨날 감고
옷에 섬유유연제 잔뜩쓰고, 건조기 시트쓰고 옷빨면됨 그리고 손은 핸드크림 바르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기본적인 것 말고 그 친구만의 향이 딱 있어 지나가면 그 향이 남아있음
난 그걸 원하는건데 로션이랑 바디워시, 샴푸 린스 향 다 통일해도 안남아 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섬유유연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러쉬 슈퍼밀크 같은 강력한 향을 써야댐 머리 감아도 향 남아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제가 알려드렸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핸드크림 향 강한거있던데 그거 안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향 진한 거 바르는 거 아녀? 손에 남을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핸드크림을 수시로 바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핸드크림 향 진한거 바르면 몇시건 지나도 남아있긴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핸드크림을 나랑 나눠서 같은 걸 발라도 그 향은 나던데 엄청 진한 로션을 바르고 오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사람마다 착향했을 때 향 다르고 심지어 지속력도 다르긴 해서 타고난 걸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건조기 시트 향 좋은거 있으면 나던데 나 사촌엉니도 언니의 향이 있어서 물어봤더니 매일 밤에 샤워하고 바디로션 바르고 건조기로 말린 옷들 이불 다 하고.. 아침에 또 그 건조기로 말린 수건 하니까 안날수가 없겠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진짜로 나 그래서 집에도 열심히 디퓨저고뭐고 열심히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불냄새 ㅇㅈ 잠옷이랑 수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즘 집냄새 개중요함 이불 옷장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야 옷장, 침대, 의자... 다 향기 꾸준히 관리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집 냄새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좀 비싼향수나 바디워시가 냄새 오래가는것같음 이유는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몸에 열이 많으면 향이 더 오래 남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샴푸 냄새 난다고 하더라! 샴푸도 바꿔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타지 살다가 집 왔는데 동생한테 넘 좋은 냄새가 나서 비법이 뭐냐고 물어봤는데 한 두달 지나니까 이제 나한테서도 같은 냄새 나
처음엔 똑같이 씻어도 안 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법이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법이랄게 없어 그냥 집 냄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 씻고 로션 같은거 잘 바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빅토리아시크릿 로션 같이 센 거 바르면 냄새 잘 남 근데 건강에 안 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향에 진심인데 빨래할 때 향기부스터 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퍼퓸로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집안에 있는 것들이 향이 다 통일돼야 그게 찐하게 남 디퓨저 섬유유연제 샴푸 린스 핸드워시 다 비슷해야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난데.. 그냥 체취+섬유유연제 냄새 다 섞인거임.. 집에서 특별히 하는 거 없고.. 향기템도 걍 남들 쓰는거 암거나 쓰는데 머리 3일 안감아도 좋은냄새난다함 나도 그때 첨알앗는데 오래 떨어져살다가 다시 만난 혈육하고 서로 오.. 하고 유전으로 결론내림.. 내동생은 햇빛에 말린 빨래냄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집 깨끗하게 유지하고 환기 잘되고 섬유유연제 듬뿍이 젤 직빵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70 06.25 12:1448805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208 06.25 11:5046528 4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75 06.25 10:2568582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853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901 0
불안장애있는데 운전하는 사람도 있나?1
06.25 07:13 l 조회 17
이제 주식은 국민스포츠다1
06.25 07:12 l 조회 104
오늘 삼닉 살사람들은 시장가에 거는게 좋을거같음10
06.25 07:11 l 조회 1292
울엄마 귀여워 뭐 좋은 거 알려주면
06.25 07:11 l 조회 12
제미나이 중독 은근 무서운거같아
06.25 07:11 l 조회 22
학교 1년 더 다니고 싶다...1
06.25 07:10 l 조회 17
집에서 엄하게 자라고 맞고 자랐으면3
06.25 07:10 l 조회 24
나 영양제 너무 많이 먹는거야?2
06.25 07:09 l 조회 21
와 출근길인데 배 개아프다
06.25 07:09 l 조회 29
오늘 반차쓸까2
06.25 07:09 l 조회 31
삼전이랑 닉스 둘다 어마어마하게 오를텐데12
06.25 07:09 l 조회 1703
예전에는 우울증 때문에 날린 시간이 아까웠는데2
06.25 07:08 l 조회 40
히키였어서 취직을 늦게 했는데 빨리 할껄 그냥6
06.25 07:08 l 조회 142
업보 쌓지말자 다 돌아온다1
06.25 07:08 l 조회 35
근로장려금 십마넌 들어옴1
06.25 07:08 l 조회 50
근장 딱 50퍼 빠진거면 재산땜에 깍인건가
06.25 07:07 l 조회 11
비상금 얼마 있어야 한다고 봐?3
06.25 07:07 l 조회 67
얘드라 목이 진짜 ㄹㅇ 아프고 엄청 부어임ㅅ는데 이비인후과가 맞아 내과가맞아?? ㅜㅜ5
06.25 07:07 l 조회 28
돈 없어서 어차피 주식 못 사는데
06.25 07:07 l 조회 37
비오는건 ㄱㅊ은데 비바람이 너무 싫음1
06.25 07:06 l 조회 1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