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2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동숲 도루묵씨 닮았다는 소리 못생겼다는 소리랑 똑같지? | 인스티즈

[잡담] 동숲 도루묵씨 닮았다는 소리 못생겼다는 소리랑 똑같지? | 인스티즈

우악스럽게 생겼다 이런뜻이지..? 쩝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람보고 쟤를 떠올렸다는 게 너무 어이없고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못생겼다는 뜻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일단 칭찬은 아닌 거 같긴 해 그래도 못생겼다고 한 말은 아닐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한 건 칭찬은 아닌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꽤 매력잇는데..? 뭔가 털레털레 감자빵 같은 매력인듯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맨날 눈썹 찡그리고 다니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대한 부드러운 표정 지으려고 노력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썹이 짙나?ㅋㅋㅋ 귀여운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장난아니고 진심으로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안친한 애한테 들은거라 장난은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격 드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근데 도로묵씨 콧대는 미쳤는뎈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도루묵씨 동숲하면 정감가는 st라… 또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말고 닮앗다고 들어본 거 더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루묵씨가 전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급발진하는 기요미 느낌? 공감할 때 막 화내주는 친구 느낌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모가 닮앗대? 성격이 저런 느낌인거 아님 ?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먼가 눈썹 때문이 클 것 같은데 눈썹 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 화 자주 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가 화낼 때 닮았다는거 아니야? ㅋㅋㅋㅋ 너무하다 안 친한 사람이라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격 말하는 거 아냐?ㅋㅋㅋㅋ 화는 잘 내도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 항상 입벌리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심 악담 아니냐 도루묵 세상에서 제일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닮았다고 말하기도 쉽지 않을텐데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눈썹 진하고 코 높은가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썹이 진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찐으로 닮고 못생겼으면 닮앆다고 말 안했을거같음 그냥 포인트가 귀엽게 닮아서 말했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 앵그리버드도 닮았다 들어??? 나랑 뭔가 인상 비슷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특유의 느낌이 잇단거겟지ㅌㅋㅋㅋ못생겼단거면 대놓고 말 했겠어 설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눈썹 진하고 인상 강한가보닼ㅋㅋㅋㅋㅋ외모 보다는 인상이 닮았나본뎈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코가 뾰족한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하게 생긴거 아님? 약간 뭔 말인지 알거같아 눈썹정리좀 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왤케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퉁퉁퉁퉁 사후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ㄴㅋㅋ큐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목구비가 진하게 생긴편인거아냐? 눈썹짙고
눈 쌍커풀 뚜렷하고 이런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못생겼다고 말한 건 아닐거같고 진짜 느낌이 도루묵씨같아서일거같은데 ㅋㅋㅋㅋ 그냥 순수하게 느낀 점 말한듯... 따지자면 귀엽다쪽이지 않을까? 뭔가 키 좀 작은 친구가 활달하게 발끈?! 하는 느낌으로 상상되는데 그냥 캐릭터같은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약간 떽떽거리거나 잔소리하는 스타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생각하는 도루묵 이미지는 이건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화낼때 표정이 재밌나보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곽범스타일인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왈왈왈왈!!! 댄다는 거 같은데 .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중에 털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화가 많나봐? 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3/57-58인데 건강하게 3주동안 54키로대 만들 수 있을까?
9:28 l 조회 1
20대 후반들아 너네 기미 있음?
9:28 l 조회 1
헤어지자고 할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해서 그렇다고 하면 더 상천가?
9:28 l 조회 2
운동화 좀 골라줘봐봐...
9:27 l 조회 4
나시입는 익들 너네 겨드랑이 완전 깨끗해?3
9:27 l 조회 17
수건15개 샀어
9:27 l 조회 4
공시 포기하고 취업할라믄 뭐부터 해야되나1
9:27 l 조회 6
초록글 가기 마스터 한듯1
9:27 l 조회 12
유튜버 한명만 찾아줄사람 90년대생이 학교생활 한거 패러디로 유명한 분이거든5
9:26 l 조회 19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이 싫어…5
9:25 l 조회 36
애들아 제발 나 도와줘ㅠ 2
9:25 l 조회 8
결정사에서 가입 거부한다는 프로필2
9:25 l 조회 24
무신사 지맘대로 출고일 바꾸는 거 개빡치네
9:25 l 조회 4
근데 왜 젊은 mz들은 힘든 일 안하려할까?2
9:25 l 조회 13
경기도도 러브버그 출몰한다더니
9:25 l 조회 7
레버리지 기본 예탁금 1000 이잖아
9:25 l 조회 4
너넨 한 달 기준 연차 얼마나 써2
9:24 l 조회 19
사회생활 할수록 얼굴이 똥빛되는 이유가 뭘까
9:24 l 조회 5
러브버그 시작이네 ㅜㅜ
9:24 l 조회 4
우리은행 미래적금 나만 안돼...?
9:2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