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3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너네보다 똑똑하고 배울게 더 망ㅎ은 사람이 좋아 아니면 내가 이것저것 가르쳐줄수있는 사람이 더 좋아??(그렇다고 무식하다는거X)
대표 사진
둥이1
상관 업음 결이 잘 맞으면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똑똑하고배울거많은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가르치는거에흥미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걔가 잘 대답해주면 된거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주제가 뭐가 됐든 상대방이 딱봐도 생각하는 게 어린티가 나거나 함부로 말하는걸 싫어하거든?? 그거만 아니면 됨!! 그래서 너무 막 하나하나 완벽하게 대답하려고 안해도 될거같아!! 주식이 주제잖아?? 그럼 내가 말해주는거에 인지하고 있고 도움되었다는 게 느껴지면 그걸로 호감도가 올라가면 올라갔지 내랴가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인간적으로 괜찮으면 이성으로서도 너무 괜찮지ㅇㅇㅇ 관심없으면 먼저 연락 잘 안해…ㅋㅋㅋㅋㅋㅋ엔팁이 e들 중에 제일 i 같다고 하는데 나 ㄹㅇ 인정함 근데 자기가 관심있는 애면 계속 연락해 그리고 먼저 연락해줬으면 좋겠고 그렇더라,, 물론 관심 밖의 사람이면 먼저 연락하는거 개부담스럽고 더 싫어짐 근데 글쓴둥이는 그 사람이 정말 좋게 보고있는 거 같은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 최소 인간적으론 괜찮아보이는거구나 ㅠㅠㅠ 혹시 둥이는 이런 관계의 이성이 시험기간이라고 파이팅하라고 편의점 깊티나 아아 깊티 같은거 보내면 백퍼센트 나한테 이성적 관심 있구나! 하고 눈치챌거같아?? 아님 그냥 친구로서 보냈다고 생각할거같아?? 걔 나 둘다 같은 학교야! 사실 상대가 부담스러워할까봐 지금 100번 고민중인데 그냥 친구사이에서 할법한 행동 느낌마냥 담백하게 깊티 보내고싶어서.. 사실 관심있는거 들켜야 뭔가 진전될거같은데 내가 혼자 착각한거일까봐 겁나네 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이런 걸 걔가 알아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4에게
해해해 깊티콘 보내고 막 해 다해ㅐㅐㅐㅐㅐㅐ 그걸로 알아채진 못할 거 같긴 해 근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머야 얘 나한테 이성적 관심 있나?부담시러.. 하고 벽 칠까봐 걱정되는데 둥이 말 듣고 자신감이 생겼어 버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행동해야 약간 어라라…?할까.. 뭔가 대놓고 관심있어!!!!!!!! 라는 티내기가 힘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똑똑한 거 좋아함 배우고말고 할 거 없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 혹시 윗윗댓 봐줄수있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나보다 똑똑한거 좋음 지적 허영 개쩔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근데 걔가 너한테 배울게있다고 뿅가거나 하지않을걸 그냥 엔팁은 지적이고 똑똑한 사람에 대한 동경이있음 본인이 그렇게 보이길 바라기때문임 ㅇㅇ
너가 저렇게 물어보면서 대화이어간거 너무 좋아했을 거임 ㅇㅇ 들어주려고 하는 사람이 있어서 막 신나서 ㅇ얘기했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맞아 내가 물어보니까 거의 톡 답장이 7-8개씩 엄청 날라오더라고 엔팁이 나한테 호감가게 만드려면 잘 들어주고 리액션 잘해주고 이런게 젤 중요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으응 ㅋㅋㅋㅋ 대화할때 재밌는게 그들에겐 최고임 대화할맛 나는거 소통이 되고있다고 느끼면좋아해 근데 그냥 무조건 적인 리액션할거면 안하는게 나아 ㅋㅋㅋ
또 그건 귀신같이 잘 알아차려서 아 얘 동태눈깔로 리액션만해주고있구나 싶으면 그건 또 싫어 ㅋㅋㅋㅋ
나도 재밌고 상대도 재밌어야함 이게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찐 리액션이 중요하구나 고마워🥹 근데 둥이는 이성적 호감 없어도 그냥 선톡 같은거 잘하는 편이야? 그 엔팁상대한테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 들어달라고 선톡오거나 주기적으로 종종 저렇게 사소한걸로 먼저 선톡오는데 이게 나한테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어서 그러는건지 내가 그냥 인간적으로 괜찮아보여서 그러는건지 모르겠어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4:10 l 조회 6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7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
3:58 l 조회 10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7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
3:40 l 조회 16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2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7
삼년만났던애인 3
3:27 l 조회 16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32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19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17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43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5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57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80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58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28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4
2:10 l 조회 37
첫사랑 못잊겠어 1
2:08 l 조회 31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