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4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T1 KIA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3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진짜 좀 일 좀 잘하는 대통령이 됐으면,,, 뭔,,, 다 잘한게 별로 없는 것 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여야 싸움이 아니라 우리나라 살릴 수 있는 대통령이 되라구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잡담] IMF 이후 대통령들 GPT한테 물어 봤는데 ㄹㅇ 팩트로 조져버리네...😢😢😢😢😢😢😢😢 | 인스티즈

[잡담] IMF 이후 대통령들 GPT한테 물어 봤는데 ㄹㅇ 팩트로 조져버리네...😢😢😢😢😢😢😢😢 | 인스티즈

[잡담] IMF 이후 대통령들 GPT한테 물어 봤는데 ㄹㅇ 팩트로 조져버리네...😢😢😢😢😢😢😢😢 | 인스티즈

[잡담] IMF 이후 대통령들 GPT한테 물어 봤는데 ㄹㅇ 팩트로 조져버리네...😢😢😢😢😢😢😢😢 | 인스티즈

[잡담] IMF 이후 대통령들 GPT한테 물어 봤는데 ㄹㅇ 팩트로 조져버리네...😢😢😢😢😢😢😢😢 | 인스티즈

[잡담] IMF 이후 대통령들 GPT한테 물어 봤는데 ㄹㅇ 팩트로 조져버리네...😢😢😢😢😢😢😢😢 | 인스티즈

[잡담] IMF 이후 대통령들 GPT한테 물어 봤는데 ㄹㅇ 팩트로 조져버리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되면 좋겠어? 난 일단 이과쪽이 되면 좋겠다 빨리 과학기술발전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경제 성장 발전하려면 이과쪽이 발전 해야 하는건 맞긴 하지 ㅠㅠㅠ 근데 진짜 IMF 이후로 점점 우리나라 경제도 무너져가고 너무 여야 싸움이 되어 가는 것 같아서 진짜 아쉬움,,,, 서로 돌려먹고 공격하고 너 이겼으니 이번엔 내가 이김 ㅎㅎ 이러다가 끌어내리려고만 하고 서로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여야 서로 상대방 공격하느라 정작 제대로된 본인들의 비전, 정책이 없음
누가 되었던 간에 나라 정상화 좀 해놓고 서민들 살수있게 해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레기들 기사제목처럼 잘 짓네ㅠㅋㅋㅋㅋㅋㅋ 하 나라 증말... 답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팩트로 요약한거라서 할 말이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답없음,,,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역시 LLM이라 그런지 기사글 한 번에 요약해놓은 느낌 강하게 나네
참 웃긴 건 내 주위 건물주들은 문재인 다 욕하던데 정작 폭등했다 할 때는 문씨고.. 그냥 지금의 문제가 다 어디서부터 잘못 얽혀서 시작되었는가 싶음
계속 고착화 되다보니 누군가 일 잘해도 한 번에 고쳐질 순 있을까? 대통령이라는 게 뭘 해도 무조건 욕이 생기는 일이지만 정말 강경하게 욕 먹으면서 제도를 바꾸더라도 실질적으로 도움이 크게 될 사람 꼭 나타났으면 함. 지금 안 나오면 나중엔 더 큰 일 될테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가해도 어려운 자리맞는데 그래도 책임질 사람으로 올려진 자리에서 누구도 끝까지 책임진건 없다는게 유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정치인 할배할매들 다 싫다...서로 당 공격하고 싸우기만 할 줄 알고...이번에 국민연금 보면 다 너무 늙어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관계해본적없으면 자궁 관련 암 걸릴 확률은 없지?
16:37 l 조회 1
청미적 우대금리없이 5퍼만 받는건 별론가?
16:36 l 조회 1
친한 언니가 내가 소개해준 사람이랑 결혼을 하는데
16:36 l 조회 1
60계치킨 뭐가 제일 맛있어??
16:36 l 조회 1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1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
16:36 l 조회 1
스킨십한 남자애가 전화해선 나한테 욕함…
16:36 l 조회 1
60키로로 만족하며 산지 5년째임
16:36 l 조회 1
서울에서 우리집만큼 돈 안 쓰는 집은 없는듯
16:36 l 조회 1
입원해서 링거 꽂았는데 손 자유롭게 움직이면 안 되는 거지?
16:36 l 조회 1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ㄹㅇ 고민중
16:35 l 조회 1
익들아 삼겹살 먹을껀데 라면 어떤거 먹을까?
16:35 l 조회 1
검머외가 의료혜택을 먹튀를하다니!!!!!!
16:35 l 조회 1
월요일에 삼하 살까 말까
16:35 l 조회 1
외국인 친구 데릴러 공항으로 가는거 부담스러운가?
16:34 l 조회 1
요즘 편하고 예쁜 운동화 추천해 주십쇼 ㅠㅠ
16:34 l 조회 1
이거 이상한거 같은지 봐주라
16:34 l 조회 3
자기는 갓생 산다며 남 인생 한심하다고 평가하는 애들
16:33 l 조회 5
7월 7일부터 시행되는 정보통신망법? 이거 혹시 호날두 메시 이런거 욕하는 것도 걸리는건가
16:33 l 조회 7
남자친구 갓반인인줄 알았는데
16:3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