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4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0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지방 사람이라 서울로 올라오고 싶어서 서울로 취업했어

엄마가 어제 데려다줘서 짐 정리하고 같이 자취방에서 하루 자고 같이 장도 보고 이 주변도 돌아다녀보고..

근데 그냥 계속 엄마 몰래 울고 있어

그전에는 그렇게 서울로 올라오고 싶었는데 막상 엄마랑 떨어져서 살아야한다니까 막 속상하고 그러네.. 

엄마는 본가로 내려가기 전에 피곤하다고 지금 잠깐 잠들었는데

나는 그 사이에 또 눈물이 나서 몰래 화장실와서 우는 중이야ㅠ

엄마 안 갔으면 좋겠다.. 하.. 엄마 가면 또 계속 울 것 같은데..

나도 내 감정을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처음 자취하면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첫자취에 그랬는데 ㅎ 근데 그렇게 독립해서 잘 자리잡는것도 부모님이 뿌듯하고 자랑스럽게 봐주심 !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어 ㅋㅋㅋㅋㅋ 근데 한달 사니까 완전 적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랬어 ㅋㅋㅋㅋㅋ 잘 때 외로워서 울고 근데 지금은 적응되가지고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음에 울적하고 하 내가 이렇게까지 살아야하나...이러다가 한달도 안되서 적응함ㅋㅋㅋㅋ나중엔 집 가기도 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중3부터 자취해서 부모님도 니랑 안사니까 속편하다라고 장난치심ㅋㅋㅋ좀만 있으면 익숙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다들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첨에 우울하고 집가고 싶었는데 한달정도 지나니까 적응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랬는데 ㅠㅠㅠㅠㅜ 엄마 오면 좋다가도 엄마 보내고 집에 와서 눈물 한바가지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첫날 그랬어 ㅋㅋ ㅜㅜ 지금은 혼자 있고 시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첨엔 울면서 다녔는데
이젠 본가가면 잔소리에 질려서 아.. 자취방 언제가지 이러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야 ㅋㅋㅋㅋㅋㅋ 부모님이랑 사이 조은가 보구나 ㅋㅋㅋㅋㅋ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첨엔 그래 2달만 지나도 적응돼서 씻고 나오면 빤스도 안입고 자유인 상태로 집안 활보함 내가 그랫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다들 그래.. 자연스러운 감정이야 지금 실컷 울어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 몇달뒤면 혼자가 더 편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만 있음 적응돼~~ 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두달만 지나도 본가 또 언제가냐 귀찮네 이러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될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처음엔 그래ㅋㅋㅋㅋ나중엔 괜찮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첫 자취때 그랬어 부모님이 짐 놓고 돌아가시는데 눈물 나더라고 근데 그때만 좀 그렇고 다 적응돼! 괜찮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하닉 외국인 계속 빠지네
15:35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오늘 신청했는데 이거 까먹지 말길
15:34 l 조회 10
공허감을 견디는 법 없을까?2
15:34 l 조회 10
슈링크 받았는데 사람들이 수척해졋대 1
15:34 l 조회 6
남 밑에서 일하는거 못하는 사람은 대학원 절대 못갈듯
15:33 l 조회 7
여수 놀러갈까 대전놀러갈까4
15:33 l 조회 17
제주도 기념품 보통 뭐 사? 감귤 너무 흔해!3
15:33 l 조회 13
힙합 좋아하는 사람 ㄹㅇ 이성적으로 매력 떨어져?2
15:33 l 조회 13
패턴 어케 고침3
15:33 l 조회 8
근데 경락 받으면 자극 받아서 피부염 안 생겨?
15:33 l 조회 8
하닉 앺장에서 VI가 걸리네;1
15:33 l 조회 37
20대 극후반인 익들아 22살, 23살로 완전 어리게 보면 기분 안나빠??6
15:33 l 조회 23
하비들아 너네 치마 어디에서 사니????2
15:32 l 조회 8
월드컵 보는 게 정치색 드러내는 거야? ㅠ...5
15:32 l 조회 14
겨드랑이 착색 심한사람들 레이저제모 받으러갈때1
15:32 l 조회 11
요즘 같은 글을 읽고있는게 맞나 싶을 정도로 2
15:32 l 조회 15
몇몇 중국인,화교들은 뼈대가 ㄹㅇ 다르더라3
15:32 l 조회 34
아놔 다이소에서 비스코프 쿠키 샀는데 개별 포장이 아니었음4
15:32 l 조회 15
방쿡이 귀여움
15:32 l 조회 9
아 엔터 크게 치는거 진짜 한대 때리고싶네5
15:3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