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4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7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애 둘 있는 가장이 월급 260 받는데 투잡 안하는 거 책임감 없어보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맞벌이하는게 더 낫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책없이 애 둘 낳은 게 책임감 없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가 몇개월인지 모르겠지만 어린이집 보내고 맞벌이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주아주 모자랄 정도면... 안타깝지만 소비를 최대한 틀어막아야할듯 야간에도 일하면 잠은 언제자라구 쓰러지면 돈 벌 사람이 없어지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벌이를 해야지 260도 만약 사무직 아니고 중노동 이런 거 하면서 260 받는거라면 투잡 더더욱 힘들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월급좌 또 난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넌 월급받아본적도 없는애가 왜이렇게 월급에 집착을하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벌이를 해야지 뭔 투잡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목 바꾸고 올라온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 어린이집 맡기고 일 나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책임감이 없긴한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엄마도 일하면됩미다
아무리 어려도 어린이집가몀되고 직장아니여도 파트타임 알바하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투잡이 아니라 맞벌이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국은 어린이집이 얼만데? 엄마가 벌어봐야 어린이집이 애 둘 보내는게 더 비싸면 그냥 집에 있는게 나은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린이집 비용 사실상 다 나라에서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좋네. 한국이 진짜 복지가 다 잘되어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특별활동비다 뭐다 해서 꾸역꾸역 걷는거 꽤 많아..가정어린이집은 그래도 괜찮은데 민간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생각 개짧네 엄마가 버는돈이 더 적겠냐?? 그럼 지금은 어케보내는거라고 생각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국은 그런경우 많음
어린이집 비싸서 애들 둘셋되면 차라리 엄마가 집에서 애보는게 더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족하면 애를 맡기고 같이 벌어야지 야간에 일하는게 쉽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월급좌한테 언제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벌이를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투잡 개빡센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벌이를 해야지. 하루종일 일하고 야간으로 또 뛰면 잠은
언제 자? 그렇게 일하다 쓰러지면 그때는 어떻게 하려고. 야간으로 화물차 운전? 수면부족으로 운전 하다가 사고나서 다른 피해자까지 생기면 어떻게 하려고? 사람은 20시간 돌릴 수 있는 기계가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피곤해서 투잡 못 뛰는 남편보다 생계가 어려운데도 맞벌이 안하고 남편만 밤낮없이 일 시키려는게 더 책임감 없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낮에 일하고 밤에 화물차 운전 너무 위험한데...사람목숨보다 돈이 우선은 아닐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저렇게애낳는사람들이잇어야 나라가굴러가니까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60이 애 둘 낳은게 더... 애들이 불쌍하네 학원도 힘들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뻔뻔한 글이라 동조도 못 받네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포타 19쓰는 사람 있어?
21:16 l 조회 3
너네 sk트리켐이라는 회사 들어봄?
21:16 l 조회 2
내가 미친거임? 내 누나가 미친거임?1
21:16 l 조회 8
혹시 포타로 돈버는 사람들... 있니ㅣ...???
21:15 l 조회 4
한달된 남친 데이트하는데 갑자기 태도가 별론데
21:15 l 조회 4
하닉 올해 액분 안하고 그대로 호황 국장끝날수도있나
21:15 l 조회 2
놀이공원갈때 입고싶은데 슽체형한테 어떨거 같아?1
21:15 l 조회 14
생리통 왜 안없어지냐고
21:15 l 조회 3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21:15 l 조회 2
혼전임신인데 낙태 < 이게 말이.. 되나??
21:15 l 조회 13
남자도 올리브영 이용해?4
21:15 l 조회 9
같이 일했던 언니 홀딱 벗은 영상봄..3
21:15 l 조회 17
여익들 이성 나이차 마지노선 몇살?3
21:15 l 조회 8
나 솔직한 망상 고백할께1
21:15 l 조회 6
난 인간관계가 힘든것중 하나가
21:14 l 조회 5
혹시 공부할때 이해가 돼야 암기되는 익 있어?3
21:14 l 조회 9
사람 만나고 싶고 대화하고 싶으면 어딜가야해?1
21:13 l 조회 12
우리 축구 경우의수 어케됨?? 1
21:13 l 조회 11
35살 입장에서 26살 여자가 대시해도 차는 입장인데 5
21:13 l 조회 22
오만원에 안산주식을 이제 산 내잘못
21: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