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듣고 순간 기분 나빴음 뭔가 너무 일반화 당한 느낌?
열심히 노력하는 검고 출신도 있는데
아니 내가 한 고민보고 답답해보였을 수도 있겠다 근데
그거랑 내가 검고 출신인 건 진짜 무슨 상관이냐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그거 듣고 순간 기분 나빴음 뭔가 너무 일반화 당한 느낌? 열심히 노력하는 검고 출신도 있는데
아니 내가 한 고민보고 답답해보였을 수도 있겠다 근데 그거랑 내가 검고 출신인 건 진짜 무슨 상관이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