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5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o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뭘 한심까지야 다 포기하고 노는 게 한심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ㄴㄴ 나 전에 취준 안하는 친구 참 편하게 산다 싶었는데 내가 사는것보다 훨씬 잘살아서 걍 빽으로 한번에 역전하는거보고 그런생각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전혀!! 나도 28살인데 정신 못차리고 살다가 공백기가 4년이 넘었지만 열심히 도전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97인데 퇴사하구 재취준 중이야! 화이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0 또 갈까5
06.24 14:23 l 조회 33
본인표출회사에서 커피 사준다고 하면 제발 무난한 거 먹었으면...1
06.24 14:23 l 조회 67
혼자 있는거에 너무 익숙해지다보니까
06.24 14:23 l 조회 8
내집, 우리집 본가, 우리큰이모집 에서 고양이 각자 키우는데3
06.24 14:22 l 조회 49
국취제 다 수행하고 취업까지 해본 결과 상담사가 제일 중요한듯1
06.24 14:22 l 조회 37
일을 안하는 부모가 생각보다 많음... 자녀수당으로 사는 집도 있잖아2
06.24 14:22 l 조회 33
공공기관에 민원 오면
06.24 14:22 l 조회 12
178에 53이면 딱봐도 멸치같을 정도야?12
06.24 14:21 l 조회 38
아니대체 살어케빼는데!₩"@,'ㅣ5
06.24 14:21 l 조회 22
하닉 외인 어제보다 더 많이 팔았는데 개미들 얼마나 산 거야4
06.24 14:21 l 조회 133
전화 받는 업무 힘들구나..방금 눈물 남 3
06.24 14:21 l 조회 33
산부인과 몇시가 사람 가장 적을까1
06.24 14:21 l 조회 10
이사님 또 제랄병 도졌네2
06.24 14:21 l 조회 8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06.24 14:20 l 조회 12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3
06.24 14:20 l 조회 30
entj들이 싫어하는 거 있어?4
06.24 14:19 l 조회 42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3
06.24 14:19 l 조회 99
카페 알바중인데 외국인들은 한국말 쓰려는 의지가 없네5
06.24 14:19 l 조회 58
익들아 피부과 정기권 결제면 이거 어떻게 소모해야해❓️❓️❓️2
06.24 14:18 l 조회 15
스킨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만 바르는익 있나34
06.24 14:18 l 조회 35


처음이전9319329339349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