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완전 속까지 싹 익은 기사식당같이 만들고싶은데 부드럽지가 않아....

너무 두껍게 썰었나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두껍게 썰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 두마디?? 식당가면 두껍게 주길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앏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좀 잘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육수용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 더 썰어봐 가위로라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넣어서 좀 조각내야겠다ㅋㅋㅋㅋㅋ 무조림 크게 먹고싶었는데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하는 식감 나올때까지 졸여야함 보통 30분 이상은 조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마디면 두껍긴 하다... 난 집에서 조림할 땐 1센티나 1.5센티로 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끓이듯이 잘라야하는구나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가정에서 무조림 하려면 반마디로 잘라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얇게쳐서 해야겠다 무조림 어렵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이랑 하닉 둘중 뭐 추매하는게 좋을까?4
15:12 l 조회 93
회사 월급날에도 전혀 기쁘지 않은데1
15:12 l 조회 12
지금 하이닉스 1주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14
15:12 l 조회 1008
근데 뭐땜에 주식 저렇게까지 빠지는거??12
15:12 l 조회 898
왜? 또 돈복사 된다고 해보지 ㅋㅋㅋㅋㅋㅋㅋ19
15:12 l 조회 378
팔라고 했제!!!!! 미안하다 개미들아
15:11 l 조회 40
더 떨어지면 쏠탑투 추매나 할까?
15:11 l 조회 17
지방으로 파견 나가는데 원래 이런거니...............?
15:11 l 조회 15
카톡 업데이트 하고 메시지 보낼 때 저 애니메이션 효과7
15:11 l 조회 19
아쒸 선풍기 1단계 너무쎄
15:11 l 조회 6
인스타에서 봤는데 친척 결혼식이라고 하던데 애를 왜 이렇게 갔을까8
15:11 l 조회 61
엄마가 옷정리했는데 내옷 다 사라짐1
15:11 l 조회 11
주식얘기 지겨워어어어7
15:10 l 조회 80
와...나 일요일에 폰사용시간 미쳤다..
15:10 l 조회 15
어제 돈 복사좌 오늘은 안 오나2
15:10 l 조회 28
약속시간 25분 늦는건 차가밀리는게아니라 본인이 늦게나온거지?2
15:10 l 조회 35
ㄹㅇ 트럼프 관세랑 전쟁이 매수기회였구나4
15:10 l 조회 190
아 유튜브 뭐 검색해서 볼 거 있었는데 숏츠 하나 보고 나니까 뭐였는지 까먹음
15:10 l 조회 7
상처받음..... 2
15:10 l 조회 15
1971년생 지방 중소기업 사무직 영업 부장 우리아빠 퇴사하고 ai 다루는 유튜버로 전향하고싶대9
15:10 l 조회 34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