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완전 속까지 싹 익은 기사식당같이 만들고싶은데 부드럽지가 않아....

너무 두껍게 썰었나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두껍게 썰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 두마디?? 식당가면 두껍게 주길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앏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좀 잘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육수용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 더 썰어봐 가위로라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넣어서 좀 조각내야겠다ㅋㅋㅋㅋㅋ 무조림 크게 먹고싶었는데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하는 식감 나올때까지 졸여야함 보통 30분 이상은 조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마디면 두껍긴 하다... 난 집에서 조림할 땐 1센티나 1.5센티로 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끓이듯이 잘라야하는구나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가정에서 무조림 하려면 반마디로 잘라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얇게쳐서 해야겠다 무조림 어렵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511 06.28 12:1062771 2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401 06.28 10:0075675 1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51 06.28 15:2569065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327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06.28 16:2023799 0
난 뭔가 돼지게티 음식만 보면 좀 토할거 같음4
06.28 17:56 l 조회 39
Adhd 진짜 약 먹으면 괜찮아져??
06.28 17:56 l 조회 14
아는동생 대순진리회인데
06.28 17:56 l 조회 10
먼가 전라도, 경상도 사람이 서울 상경했을때 차이가29
06.28 17:56 l 조회 989
아직도 태움있음?ㄹㅇ?6
06.28 17:55 l 조회 65
와 낮잠 5시간 처잤다 와 와
06.28 17:55 l 조회 10
원룸 그냥 알아보러가기만 해도 돼? 부동산에 그냥 찾아가서9
06.28 17:55 l 조회 12
속옷까지 티나지 말아야됨?4
06.28 17:55 l 조회 164
아 엄마 갱년기 진짜 미치겠다
06.28 17:55 l 조회 12
동네 마트들도 판매 품목들 앱으로 볼 수 있음 좋겠다..ㅠㅠ
06.28 17:55 l 조회 5
한국의 악플문화중 딱 한가지는 장점이 있는거같음1
06.28 17:54 l 조회 25
컵 불닭 치즈 전자렌지 조리 몇초 돌려야해?1
06.28 17:54 l 조회 8
시술 이랑 경략 중 뭘더 추천햐??
06.28 17:54 l 조회 5
간호사들 평생 3교대 어케함?ㄷㄷ1
06.28 17:54 l 조회 37
회복탄력성 있는 사람 부럽다,,
06.28 17:54 l 조회 17
4개월차 신입인데 이직하려고 하거든… 면접볼때
06.28 17:54 l 조회 28
나시 처음 입어봤는데 생각 못한 단점2
06.28 17:53 l 조회 20
ISTP들 좋아하면 투덜댄다는게 어떤거야? 3
06.28 17:53 l 조회 21
이거 택배 오늘 오는거 맞나?? ㅠㅠ
06.28 17:53 l 조회 10
스트레스 받으니까 매운거 땡기고 도파민 찾게돼1
06.28 17:53 l 조회 8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