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완전 속까지 싹 익은 기사식당같이 만들고싶은데 부드럽지가 않아....

너무 두껍게 썰었나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두껍게 썰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 두마디?? 식당가면 두껍게 주길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앏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좀 잘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육수용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 더 썰어봐 가위로라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넣어서 좀 조각내야겠다ㅋㅋㅋㅋㅋ 무조림 크게 먹고싶었는데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하는 식감 나올때까지 졸여야함 보통 30분 이상은 조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마디면 두껍긴 하다... 난 집에서 조림할 땐 1센티나 1.5센티로 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끓이듯이 잘라야하는구나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가정에서 무조림 하려면 반마디로 잘라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얇게쳐서 해야겠다 무조림 어렵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못혼이면서 비혼타령하는 애들보면 웃김38
06.28 14:32 l 조회 493 l 추천 1
면허 필기 진짜 쉬운 거 맞아..?4
06.28 14:32 l 조회 19
난 좀 화학물질 조심함
06.28 14:32 l 조회 9
통오징어찜 먹고싶다
06.28 14:32 l 조회 3
내 최애팬티에 생리혈 묻음14
06.28 14:32 l 조회 455
프랑스 일부 도시 기온 49도래 .....1
06.28 14:32 l 조회 220
단독주택 살지마라38
06.28 14:31 l 조회 530
사직서 내고 2달째 다니고 있는데
06.28 14:31 l 조회 25
난 좋은 이모는 못될듯2
06.28 14:31 l 조회 19
우리집 강아지 남미새임1
06.28 14:31 l 조회 10
대답을 안 들을거면 대체 왜 물어보는거임???6
06.28 14:31 l 조회 11
인스타에 카페사진 올릴때 애인있는티 내는거 짜쳐? 1
06.28 14:31 l 조회 10
레이저제모 뭐로할까ㅠ!!!?
06.28 14:30 l 조회 9
허리는 엄청 말랐는데 골반이 없으면 로우라이즈 ㄱㅊ아??9
06.28 14:30 l 조회 24
국민재판 신청했네
06.28 14:30 l 조회 41
해외다녀와서 회사사람들 간식 사왔는데
06.28 14:30 l 조회 101
20후반 이렇게살면 돈 못모으니ㅠ22
06.28 14:29 l 조회 41
소개팅하는데 남자 본인피셜173~174면4
06.28 14:29 l 조회 31
개웃겨 내 연애 로망 남친이 나 애기라고 부르는 거임6
06.28 14:29 l 조회 44
고양이상 청순 vs 여우상 청순 누가더 인기많아?9
06.28 14:28 l 조회 41


처음이전1611621631641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