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완전 속까지 싹 익은 기사식당같이 만들고싶은데 부드럽지가 않아....

너무 두껍게 썰었나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두껍게 썰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 두마디?? 식당가면 두껍게 주길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앏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좀 잘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육수용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 더 썰어봐 가위로라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넣어서 좀 조각내야겠다ㅋㅋㅋㅋㅋ 무조림 크게 먹고싶었는데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하는 식감 나올때까지 졸여야함 보통 30분 이상은 조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마디면 두껍긴 하다... 난 집에서 조림할 땐 1센티나 1.5센티로 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끓이듯이 잘라야하는구나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가정에서 무조림 하려면 반마디로 잘라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얇게쳐서 해야겠다 무조림 어렵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22
06.27 23:57 l 조회 1564
올해 취뽀했는데 일요일이
06.27 23:57 l 조회 14
이직하는 곳에서 이직일 안 알려줘도 돼? 3
06.27 23:57 l 조회 4
9평정도 사는데 침대 프레임 두니까 체감 4평됨 ㅜㅋㅋㅋㅋㅋㅋㄴ1
06.27 23:57 l 조회 6
그알 교권침해내용 다루는가보네1
06.27 23:57 l 조회 13
히히 오줌 발싸4
06.27 23:57 l 조회 16
월세 에어컨 청소 집주인이 해줘??7
06.27 23:56 l 조회 29
고등학생으로 오해받는 30살 질문 받음2
06.27 23:56 l 조회 15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4
06.27 23:56 l 조회 61
전쟁 언제 끝나
06.27 23:55 l 조회 8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1
06.27 23:55 l 조회 13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1
06.27 23:55 l 조회 12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2
06.27 23:55 l 조회 53
아파트 실내흡연 하지말라니까 마늘빻고있네 1
06.27 23:55 l 조회 87
낼 대파 크림치즈 싸갈건데 냉장고에 넣어여해..?3
06.27 23:54 l 조회 12
편도 1시간 50분 출근 어떻게생각함...4
06.27 23:54 l 조회 31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17
06.27 23:53 l 조회 262
우리집 공짜 말랑이9
06.27 23:53 l 조회 673 l 추천 1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12
06.27 23:52 l 조회 508
감기가 아닌데 목이 부을 수도 있어..?1
06.27 23:52 l 조회 12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