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야구 T1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완전 속까지 싹 익은 기사식당같이 만들고싶은데 부드럽지가 않아....

너무 두껍게 썰었나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두껍게 썰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 두마디?? 식당가면 두껍게 주길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앏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좀 잘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육수용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 더 썰어봐 가위로라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넣어서 좀 조각내야겠다ㅋㅋㅋㅋㅋ 무조림 크게 먹고싶었는데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하는 식감 나올때까지 졸여야함 보통 30분 이상은 조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마디면 두껍긴 하다... 난 집에서 조림할 땐 1센티나 1.5센티로 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끓이듯이 잘라야하는구나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가정에서 무조림 하려면 반마디로 잘라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얇게쳐서 해야겠다 무조림 어렵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2강 경기 가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1
10:09 l 조회 69
공시생 3월 시험인데 2박 3일 여행가는 거 ㄱㅊ? 1
10:09 l 조회 34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2
10:08 l 조회 26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이유도ㄱㄱ4
10:08 l 조회 34
지금 남아공가서 월드컵보는애들은 직업이 뭘까50
10:08 l 조회 3079
왜 오늘도 멕시코전 악몽이 떠오르지
10:08 l 조회 18
다들 축구 보러 나가서 사무실에 나만 남음 2
10:07 l 조회 31
하닉아 400갈때까지 안판다1
10:07 l 조회 68
안녕하세요 고점판독기가 하이닉스 1주 사봤습니다^^6
10:07 l 조회 78
다들 옷 한번 입으면 빨아? 9
10:06 l 조회 77
오늘은 음전인가보군..
10:05 l 조회 34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3
10:03 l 조회 50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15
10:03 l 조회 2514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5
10:03 l 조회 48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22
10:03 l 조회 1617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9
10:03 l 조회 23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3
10:02 l 조회 13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4
10:02 l 조회 18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7
10:02 l 조회 22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5
10:02 l 조회 7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