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LG T1 삼성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완전 속까지 싹 익은 기사식당같이 만들고싶은데 부드럽지가 않아....

너무 두껍게 썰었나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두껍게 썰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 두마디?? 식당가면 두껍게 주길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앏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좀 잘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육수용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 더 썰어봐 가위로라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넣어서 좀 조각내야겠다ㅋㅋㅋㅋㅋ 무조림 크게 먹고싶었는데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하는 식감 나올때까지 졸여야함 보통 30분 이상은 조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마디면 두껍긴 하다... 난 집에서 조림할 땐 1센티나 1.5센티로 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끓이듯이 잘라야하는구나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가정에서 무조림 하려면 반마디로 잘라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얇게쳐서 해야겠다 무조림 어렵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먹는게 싫어서 눈물나5
06.20 12:13 l 조회 14
이번 공시 행정법 2달 바짝 공부하면 다 맞출수있는 난이도였어?8
06.20 12:13 l 조회 402
하 시험 물같다는 말 안 했음 좋겟음 2
06.20 12:13 l 조회 247
최고의 다이어트는 역시 마음 고생이다
06.20 12:13 l 조회 14
커뮤니티 오래할수록 화가 많아지는게 느껴져6
06.20 12:12 l 조회 28
근로장려금 예상금액 안뜨네3
06.20 12:12 l 조회 152
연애할때 상대 외모가 연하미 있는 외모면 좋은거야? 자기나이보다 많아보여도-5살 어려보이는 호감형 이목구비.. 1
06.20 12:12 l 조회 15
결벽증 전남친 추억하기…2
06.20 12:12 l 조회 35
직장인들은 다 나 부러워할 것 같아7
06.20 12:11 l 조회 96
마운자로 2일됐는데 2키로 빠짐
06.20 12:11 l 조회 17
편입하려는데 원하는 과를 정하는게 의미가 있나?3
06.20 12:11 l 조회 23
난 누구 닮앗다는 말 왤케 무례하게 들리지12
06.20 12:11 l 조회 24
행법 공부 어떻게해 다들…2
06.20 12:11 l 조회 96
익들은 여름 상의 무슨 색 많이 입어?(무채색 제외)3
06.20 12:10 l 조회 14
쌍수할까?10
06.20 12:10 l 조회 78
토끼상이려면 확실히 앞니가 한몫하는듯
06.20 12:09 l 조회 14
지방직 난이도 물이라고???24
06.20 12:09 l 조회 1253
나 좋아했던 친구 진짜 순애라고 느꼈던 점3
06.20 12:09 l 조회 173
아저씨들 갱년기 오는건 뭐 어케대처해야됨
06.20 12:09 l 조회 7
내가 환급받을 세금이 없다니...뭐지
06.20 12:09 l 조회 7


처음이전92692792892993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