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완전 속까지 싹 익은 기사식당같이 만들고싶은데 부드럽지가 않아....

너무 두껍게 썰었나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두껍게 썰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 두마디?? 식당가면 두껍게 주길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앏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좀 잘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육수용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 더 썰어봐 가위로라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넣어서 좀 조각내야겠다ㅋㅋㅋㅋㅋ 무조림 크게 먹고싶었는데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하는 식감 나올때까지 졸여야함 보통 30분 이상은 조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마디면 두껍긴 하다... 난 집에서 조림할 땐 1센티나 1.5센티로 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끓이듯이 잘라야하는구나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가정에서 무조림 하려면 반마디로 잘라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얇게쳐서 해야겠다 무조림 어렵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업은 고르는게 아니야2
06.20 22:01 l 조회 29
여자들은 왜 집에 같이살면 화장실 같이 쓰는거 싫어하는거야?19
06.20 22:01 l 조회 28
공시 이번국어 75인데 진지하게10
06.20 22:01 l 조회 221
로테이션 소개팅 한번 나가보고 싶어 ㅋㅋ 내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서4
06.20 22:01 l 조회 68
체인소맨 2기 작화 ㄹㅇ 좋네3
06.20 22:01 l 조회 18
미감 유명한 술잔 잇으까..2
06.20 22:01 l 조회 9
공무원 1명만 뽑는 직렬 붙으려면 얼마나 공부해야할까?
06.20 22:00 l 조회 27
유튜버는 만나면 저 구독자에요!! 하는데 인스타는 뭐라 그래..?14
06.20 22:00 l 조회 496
진지하게 장난아니고 중고등학교에서 8
06.20 22:00 l 조회 78
바디워시 안하는 사람 있냐11
06.20 22:00 l 조회 236
다들 주식으로 돈 얼마 벌었어?51
06.20 22:00 l 조회 1355
공시 하는 사람들은 어느정도 독하게 마음먹고 가는거야?14
06.20 21:59 l 조회 199
아이폰 액정 나가본사람들.. 공식에서 수리해도 데이터 복구가능해??
06.20 21:59 l 조회 12
쿠팡이츠
06.20 21:59 l 조회 10
칼국수라면 중에 가장 칼국수 같은거 아는 사람.......3
06.20 21:59 l 조회 35
이뻐질려면 뭐해야 해?2
06.20 21:59 l 조회 18
쌍수 티 나는데 자연인척하는애 걍 계속 모르는척해줘야되나1
06.20 21:59 l 조회 23
27살이상 취준중이면 정신차려야됨137
06.20 21:59 l 조회 16795 l 추천 6
쌍수하고 예뻐졌는데 인생 난이도 진짜 낮아짐12
06.20 21:59 l 조회 478
주말 이시간에 단톡에 멘션으로 카톡 남기는 팀장
06.20 21:58 l 조회 7


처음이전9319329339349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