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1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카톡 앱에선 6900원이고 네이버로 임티 샵 들어가니까 3900원이라는데 뭐가 맞아? 글고 3900원은 계속 쭉 3900원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엉 네이버로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티를 몇 개월에 한번 살까 말까 하거든 내가? 근데 또 임티를 엄청 많이 쓰긴 하는데 구독 하는게 괜찮을까? 익인이는 임티 자주 사는 편이라 구독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자주는 안사는데 여러개를 자주써서! 그리규 한작가꺼 시리즈 전체 다운 받아서 쓰느라 구독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 작가꺼 시리즈로 받는 편인데 그럼 구독하는게 낫겠다 나도!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앱은 모르겠는데 웹에서 결제 하면 3900원! 그냥 이모티콘 이것저것 쓸 수 있어서 난 잘 쓰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00원이면 가격 괜찮당... 고마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아이폰 써?? 갤럭시는 구글플레이 결제수수료때뭍에 5700원이긴한데 웹은 3900원임! 근데 티빙,넷플도 그렇고 웹결제로 바꿔하는게 더 싸!! 어플에서 결제하면 애플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 수수료 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아이폰이야! 몰랐던 사실인데.... 알려줘서 고마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든 웹결제 가능한건 웹으로 하는게 더 나아 수수료땜시 글고 아마 구글보다도 애플이 더 비쌀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3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
21:14 l 조회 6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21:14 l 조회 4
26살인데 지원한곳 불합하니까 막막하다 너무ㅜㅜ
21:14 l 조회 2
친구는 날 그만큼 안 생각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안 그러기가 어렵다
21:14 l 조회 5
라떼아트 배웠는데 ㄹㅇ 개똥손임
21:14 l 조회 5
빚투가 이렇게많다고..?
21:14 l 조회 11
다른 여초 가보니까 이제 1찍 이대남들도 못 믿겠다는 여론이 몇년 전보다 퍼진거 같은데 왜지
21:14 l 조회 3
인천 공시익들아 지금 컷 몇정도야?
21:14 l 조회 2
다이어트 뭐든 적게 먹으면 살 빠져?
21:13 l 조회 5
몬스터글루트 머신 바로 앞에 전신거울 있어서
21:13 l 조회 4
이 반지 20대가 끼기엔 나이들어 보여?5
21:13 l 조회 6
국문과여도 kbs한국어랑 실글 따는거 많이 어려워???2
21:13 l 조회 3
친구가 옷빌려가서 세탁해서 준다고 했는데1
21:13 l 조회 11
아 웃겨 내 글 릴스에 올라와있네2
21:12 l 조회 10
향수 섬유탈취제 이런거 몇백만원치 샀다가
21:12 l 조회 9
다들 편하게 누웠을때 발 각도 어때?
21:12 l 조회 4
반려동물 가능 오피스텔 절대 가지마....1
21:12 l 조회 34
내일 일본 출국하는데 혹시 돼지코 공항에서 대여가능해?? 1
21:12 l 조회 10
이거 이사람이 나 질투하는 거임???5
21:1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