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6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 원래 항상 커피나 싼거 먹거든? 근데 오늘은 사장님이 자기가 시즌음료 하나가 먹고싶다고 사오라고하면서 내것도 사오라는거야 근데 나도 오늘은 커피 별로 안먹고싶어서 그냥 같은 음료 시켰거든? 가격 물어봐서 이정도 나왔다 생각보다 엄청 비쌌다 이랬더니 근데 비싼데 넌 왜 그거 먹냐고 꼽주는데 이거 진짜 내가 눈치없ㄴ느거야? 나 솔직히 기분 개나쁜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커피 싫어해서 누가 사주든말든 카페에서 딸기음료밖에 안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치 누가 사달랬냐고 사준다고했으면 눈치 주지를 말던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기분 나쁜이유는 내가 사달라항것도 아니고 사주는거임 심지어 자기가 사러가기 귀찮아서 나한테 심부름 시키면서 겸사겸사 너도 하나 사먹으라 이거임 그데 사줘놓고 매번 음료 가격으로 꼽주는게 진짜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봤자 차이나는 금액 이삼천원아냐? 쪼잔하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그래봤자 몇천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이 사주는건 걍 아아/아이스티가 국룰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원래 평소엔 항상 아아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오늘 자기가 시즌음료 엄청 맛있다고 그래서 아 구런가?해서 먹었는데 그거 보더니 비싼데 왜 사먹냐 이래서 진짜 기분 확 나빠짐 내가 원래 눈치없게 항상 비싼거 먹었으면 가만히라도 있는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분 나쁜 거 공감 ㅋㅋㅋ 나 전에 다나던 가게도 그랬어 사천원 조금 넘는 음료 시켰다고 담부터는 싼 거 먹으라고 다른 애들한테도 말 전하라고 화냄 그런 사장들 특이 열심히 일하는 애들한테 돈 조금 쓰는 거 아까워 해서 결국 열심히 일 잘하는 애들 다 놓치고 가게 망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내가 진짜 놀고 그랬으면 몰라 일은 다 시키면서 4500원짜리 먹었다고 꼽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다른 알바 구해 다른 걸로도 꼽주고 짜증 낼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있지..근데 난 개인적으로 그럴거먄 그냥 사준다고 안해줬음 좋겠음 ㅠㅜ 그래봤자 3천원차이인데 진짜 생색은 내고싶고 돈 쓰기는 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보다 비싼거 먹는것도 아니고 배달 시켜먹는것도 아니라 직접 가서 사오는건데 그거 가지고 꼽주는게 ㄹㅇ 쫌스러움 더러워서 안먹는다 돈 쓰고도 욕 먹는 스타일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가 눈치없나했음 그깟 음료 하나에 내가 눈치 보명서 먹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사준다고 할 때는 보통 그냥 자기가 사먹는 정도는 사줄려고 사준다고 하는 거 아니야? 기본 음료에 저지방 우유로 바꾸고 초코칩 추가 한다든지 부가적으로 눈치 없이 먹을 때 눈치가 없는 거지... 나는 사장님이 이상한 거 같아 게다가 심부름 시켜놓고 아메리카노 이런 싼 것만 사먹길 바라는 게 더 쫌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치..내가 진짜 눈치없게 혼자 다른 카페가서 시켜먹는갓도 아니고 저렴이 카페임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부름 시켜놓고 개쪼잔 보통 사장님 정도 되면 체면 때문에 속으로만 아까워할텐데 저걸 말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나 진짜 내가 mz인가했어..위로된다 덕분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가 엄청 막 자기 돈인것 마냥 과소비 한것고 아니고 본인이랑 같은 음료 먹는데 구걸 꼽주네,, 평소에는 싼걸먹고 오늘은 비싼걸 먹어도 심뷰름 시킨 입장에서 그정도는 말 안할만 한디ㅋㅋ 쪼잔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봤자 3천원차이인데 쪼잔하네
-이말은...니돈일때 할수있는말 ㅇㅇ
남돈일땐 너가 말할 권리가 없지..

너가 걸어서 갖다오는거 꽁으로 부리는게 아니라
너 평소 먹는거 사주겠단 뜻이었잖아

차라리 사러가기전에
“먹고싶은거로 사도되냐”고 묻기라고 했으면 안 그랬을걸?

평상시 아아 먹는거 뻔히 아는데
사준다니까 질문 하나없이 5-6천대 턱 사니까
당연히 약간 엥.. 엠지스러워 보이는건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싼라떼? 먹을수야 있지 사준다 했으니까
대신 한번 정도 물어는 보는게 예의라고 생각해

알바니까 너가 그렇게 행동할순있는데 회사나가서 선배나 누가 사준다고 할때는 저렇게 하면 앞에선 티안내도 속으론 오 얘좀 특이하다 라고 생각하기 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배가 사주면 나도 당연히 물어보고 사먹지 애초에 사장이잖아 나보다 돈도 많이 벌면서 스타벅스도 아니고 개저렴 카페에서 아아보다 조금 더 가격 나가는거 먹었다고 저런말 하는게 짜친다는거임 그럴거면 사주지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다가 먹고싶은거 사먹으라 한거임 평소에 항상 음료 자체에 제한안둬서 아아 아니면 라떼만 먹다가 처음으로 다른 커피종류아닌 다른 음료 먹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고싶은거 사먹으라고 했다고??? 그럼 무조건 사장이
이상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사장님한테 한 번 정도는 물어볼법도 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몇천원가지고 꼽줄거면 차라리 사주지 마세요 아메리카노 먹던 사람이 몇천원 비싼 딸기라떼 먹으면 뭐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진짜 싸가지없게 말하네 심부름시키면서 으.. 그럼 지가 사먹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쪼잔하네 진짜 부려먹고는싶고 몇천원짜리 음료는 아깝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평소엔 싼거 먹더니 사준다니 비싼 거 먹네라고 생각이 들더라도 사준다고 했으면 속으로만 생각하지 굳이 뭐하러 말하냐 결국 사주고도 욕 먹자나 사장이 생각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님 사장이 쫌생이임 지금까지 누가 사준다는 음료 얻어먹으면서 아아 말고 다른거 시킨다고 눈치 받아본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게 MZ야? 우리 회사는 누가 사든 비싼거 아무렇지 않게 고르는데 아무 말 안나옴
나도 진짜 자주 사는데 누가 비싼거 골라도 별 생각 안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음료 사주는 멋진 사장님인 척은 하고 싶고 비싼 거 먹으니까 아깝고~ 엏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커피 뭐 얼마나 차이난다고 사장이 자기가 사준다고 해놓고 꼽주는 거 ㄹㅇ 처음 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본인이 먹고싶어서 심부름 시키는거면서 뭐 만원짜리 먹는것도 아니고 ㅠ 그렇게 면박줄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 돈쓰고도 욕먹는 스타일인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달 사진 찍었오🌛
0:24 l 조회 1
하 머리자를까말까 고민된다
0:24 l 조회 2
매일매일 일찍일어나서 갓생살다가 피곤해서 병걸린 사람 있을까
0:24 l 조회 4
아이폰 구매 후기 대 만 족
0:24 l 조회 8
기혼자 있어? 난 미혼인데 궁금한게 있어서
0:24 l 조회 5
브라질리언 레이저로 10회 조지면 안 나려나?2
0:24 l 조회 4
근데 진짜 쥐새끼같다
0:23 l 조회 12
인수인계 제대로 못받았는데 출근 후에 물어봐도 돼?
0:23 l 조회 4
20대 후반들아1
0:23 l 조회 8
어제 술마셨는데 아침7시에 운전해도될까
0:23 l 조회 9
혹시 재개발 잘 아는익 있어? 서울 집 사려는데
0:22 l 조회 8
대학에서 나이많은 언니가 같이 놀자하면 부담스러워?1
0:22 l 조회 9
바에서 바텐더한테 무안 당한거 계속 생각나서 너무 쪽팔림ㅠ3
0:22 l 조회 14
아이폰 아이패드 같은 아이클라우드 계정으로 연동된 익들아???!
0:22 l 조회 6
연락없으면3
0:22 l 조회 9
파우더는 거기서 거기일거라 생각해서 노세범만 써봤는데 어떻게 생각해???2
0:21 l 조회 9
와 습도 50 넘어가니까 미치겠어2
0:21 l 조회 15
나는 왜 우리엄마 성격을 안 닮았지 2
0:21 l 조회 5
요즘 취업 어려워지면서 초혼 나이도 많아졌어?1
0:21 l 조회 10
33살한테 40살은 아저씨야? 3
0:2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