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와 이거 실화인가... 요즘 대학원에 중국인 유학생들 많아졌다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0/16/94912f38b1cb9b820ab57f35d2e7b052.png)
대학원 다니는 친구가 말해줬을땐 못믿었는데
요즘들어 실감난다....
듣기론 과잠 좋아해서 에타같은데서 과잠 사서 입고
중국 갈때도 우리나라 과잠 입고 많이간대ㅋㅋ(신기)
근데 우리나라 대학원이 중국인들한테 수요 높은게 신기하다..
이것도 k-문화때문인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대학원 다니는 친구가 말해줬을땐 못믿었는데 요즘들어 실감난다.... 듣기론 과잠 좋아해서 에타같은데서 과잠 사서 입고 중국 갈때도 우리나라 과잠 입고 많이간대ㅋㅋ(신기) 근데 우리나라 대학원이 중국인들한테 수요 높은게 신기하다.. 이것도 k-문화때문인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