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은 낼이고, 중소기업 채용전환형 인턴이야
근데 내가 담주 토요일날 대기업 인적성시험이있는데, 성적이 너무 안나서 이거만 붙잡고 있는데 면접 거리가 왕복 4시간 30분이라서 고민돼..
면접횟수는 작년에 10번이상이고, 인턴은 1회 경험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면접은 낼이고, 중소기업 채용전환형 인턴이야 근데 내가 담주 토요일날 대기업 인적성시험이있는데, 성적이 너무 안나서 이거만 붙잡고 있는데 면접 거리가 왕복 4시간 30분이라서 고민돼.. 면접횟수는 작년에 10번이상이고, 인턴은 1회 경험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