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7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과선배인데 사적인 얘기를 둘이서 진짜 많이 얘기하는 편이야. 나한테 욕 일절 안하고 (친구들한텐 엄청 함) 
같이 ~해줘 이러면서 눈도 잘 마주치고 그럼 (남들한테는 안함) 혼자 있으면 먼저 다가와서 옆에서 계속 얘기하고 ..

근데 동기들이랑 술자리 있을 때 되게 여자동기들한테도 말 잘하고 적극적이기도 한데 그냥 단순한 친구 사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인프피는 친절이 디폴트이긴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공부? 필요없다8
06.19 08:08 l 조회 1247
남자는 좋아하면 안헷갈리게 하지?6
06.19 08:08 l 조회 45
스레드 진짜 정병같네 ㅋㅋㅋㅋㅋ1
06.19 08:08 l 조회 30
옆머리 흘러내려서 핀 꽂는거 이쁜척같아?
06.19 08:08 l 조회 9
익명이니 논란 발언 하나 할게3
06.19 08:08 l 조회 42
삼성전기 다팔고 하이닉스나 스퀘어로 옮기는 거 어때?
06.19 08:07 l 조회 37
익들 지금 레벨 몇임3
06.19 08:07 l 조회 10
지하철 꾸벅이 미치겟네
06.19 08:07 l 조회 12
와 제습기 왜케 비싸??
06.19 08:06 l 조회 18
다들 축구 일하면서 봐?
06.19 08:06 l 조회 7
남친이랑 해외여행 가본적없다니까3
06.19 08:06 l 조회 35
아 진짜 이젠 삼닉 팔때가 됐다4
06.19 08:05 l 조회 266
근데 프장은 왜 존재하는 거야?5
06.19 08:04 l 조회 507
메가커피에서 일 하는 익인들 있어?
06.19 08:03 l 조회 18
저녁8시까지 잠들면 안되는데 뭐할까4
06.19 08:03 l 조회 18
울엄마 하닉 110에 60주샀다는데 지금 얼마나 좋을까9
06.19 08:03 l 조회 834
요즘 내 알람 닉스
06.19 08:03 l 조회 12
애초에 02 월드컵 때도 4강 올라갈 실력 아니었음
06.19 08:02 l 조회 22
와 진짜 300닉스 가네
06.19 08:02 l 조회 148
하닉 아침부터 280찍네1
06.19 08:01 l 조회 105


처음이전8718728738748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