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7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그냥 과선배인데 사적인 얘기를 둘이서 진짜 많이 얘기하는 편이야. 나한테 욕 일절 안하고 (친구들한텐 엄청 함) 
같이 ~해줘 이러면서 눈도 잘 마주치고 그럼 (남들한테는 안함) 혼자 있으면 먼저 다가와서 옆에서 계속 얘기하고 ..

근데 동기들이랑 술자리 있을 때 되게 여자동기들한테도 말 잘하고 적극적이기도 한데 그냥 단순한 친구 사이겠지? 

대표 사진
둥이1
인프피는 친절이 디폴트이긴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불안형은 상대를 회피형으로 만드는것도 있음1
06.06 23:00 l 조회 65
회피형인게 그렇게 욕먹을 일이야??14
06.06 22:53 l 조회 2360
이별 전애인 객관적으로 인성 별로고 날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7
06.06 22:53 l 조회 94
연애중 객관적인 판단이 잘 안 서 조언 부탁해 12
06.06 22:42 l 조회 97
20대 후반 커플이고 만난 지 5개월 좀 넘었는데 진지하게 결혼 얘기 꺼내보는 거 좀 일러?9
06.06 22:40 l 조회 177
근데 이것도 반반연애야?2
06.06 22:40 l 조회 98
썸타는 연하가 다정하고 한데
06.06 22:39 l 조회 48
이별 공무원 누나 안녕211
06.06 22:35 l 조회 135
노컨택 해본 익들 있어??6
06.06 22:25 l 조회 146
직장에서 동료랑 같은 사람 좋아하고있으면 어떡할거야?1
06.06 22:20 l 조회 110
날 불안형으로 만들어놓고 숨막힌대8
06.06 22:15 l 조회 161
연애중 오늘 애인 부모님이랑 밥먹기로 했었는데 3
06.06 22:15 l 조회 51
스킨십 진도 이게 빠른거야..? ;;50
06.06 22:07 l 조회 33288
누가 더 잘못함?4
06.06 22:07 l 조회 40
사랑해도 헤어질수가있구나 4
06.06 22:02 l 조회 233
얘들아 원래 애인이 다 이런말을 해? 이거 무슨뜻이야?26
06.06 22:00 l 조회 5787
불안형 만나본 익들아?3
06.06 21:57 l 조회 42
본인표출연애중 테니스 배워본사람 이 글좀 봐줄래???4
06.06 21:54 l 조회 75
이별 헤어지면 보통 싹 다 차단해?33
06.06 21:53 l 조회 5675
거의 10년만에 재회하고 4년째 연애중인데 궁금한거 있는 사람…?9
06.06 21:41 l 조회 139


처음이전26626726826927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