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7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은 가정환경이 안 좋아서 가족이랑 왕래도 없고 나한테만 의지 했는데 현애인은 가족이랑 사이가 엄청 좋아서 오늘은 이러고 놀았다 저러고 놀았다하면서 자랑하거든 ㅋㅋㅋㅋㅋ 장거리라 나 없을 때 외롭지 않아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도 되구 귀엽더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내애인이랑 비슷한 생각을 갖구잇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가족이랑 놀고 신나서 자랑하는것두 귀엽구 여기 나중에 같이 오고 싶다구 하면서 말하는 것두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나도 동생이랑 잘 지내는 내가 되게 좋다고 맨날 그러긴함 ㅋㅋ
가끔 들으면 ???싶긴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내 여친도 동생있는데 나한테는 엄청 애기 같이 느껴지거든 근데 집에서는 나름 맏이라고 동생들 챙기고 나름 의젓한 모습 보이려고 애쓰는게 귀여움 포인트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맞아 그거야 ㅋㅋ오호 ..
그런 포인트구나 나는 뭔지몰랐는데 ㅋㅋㅋㅋㅋ오늘에서야 알았다 나도 첫째거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가족 화목한게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전에는 내가 감쓰된 기분이었어 그리고 가정환경이 비슷했으면 내가 공감하거나 위로해줄수 있었을텐데 항상 이해 안되는 이야기들이 가득했어서 나도 지치고 걔는 나한테 더 의지하고 좀 힘들었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전남친 첨엔 그런줄 알았는데 보면 볼수록 마마보이 같았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근시간 자꾸 안지키는 회사 흔한거야?
18:19 l 조회 1
알바 관련 고민 좀 들어주라ㅜ
18:19 l 조회 2
눈 큰 자연미녀 개부러움...
18:19 l 조회 2
하닉이랑 스퀘어도 300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9 l 조회 2
아 포크씹어서 앞니 깨졌어
18:19 l 조회 2
친구 한명뿐이라 안좋은점1
18:18 l 조회 6
나 자신에 대해서 알 수 있는건 뭘까?
18:18 l 조회 5
이쁜데 남친없는 유튜버 추천좀
18:18 l 조회 8
난 솔직히 읽씹보다 안읽씹이 싫음
18:18 l 조회 6
첫출근 자리 돌아다니면서 인사했는데 단톡에도 또 해야해??
18:17 l 조회 5
나랑 내 남친이랑 둘이서 치킨 반마리도 못 먹음4
18:17 l 조회 18
항생제 먹고 좁쌀 사라짐
18:16 l 조회 14
전철 백팩충 다 밀어버리고 싶다
18:16 l 조회 11
와 지하철에서 진짜 개존예봄4
18:16 l 조회 63
사회에서 무례한사람들 어떻게 해?6
18:16 l 조회 16
집주인이 보증금 안돌려주고 + 중간에 집 나가라는데 어떡해?6
18:16 l 조회 30
지직 필떨 공시익 내년 국직 지직 2관왕 간다1
18:16 l 조회 7
나 늙었나봐 어제
18:16 l 조회 4
생일선물 문제.. 누가 잘못한건지 의견좀 ㅠㅠ5
18:16 l 조회 20
솔직하게 남친 직업이 9급공무원이면 쪽팔려?3
18: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