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은 가정환경이 안 좋아서 가족이랑 왕래도 없고 나한테만 의지 했는데 현애인은 가족이랑 사이가 엄청 좋아서 오늘은 이러고 놀았다 저러고 놀았다하면서 자랑하거든 ㅋㅋㅋㅋㅋ 장거리라 나 없을 때 외롭지 않아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도 되구 귀엽더라|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은 가정환경이 안 좋아서 가족이랑 왕래도 없고 나한테만 의지 했는데 현애인은 가족이랑 사이가 엄청 좋아서 오늘은 이러고 놀았다 저러고 놀았다하면서 자랑하거든 ㅋㅋㅋㅋㅋ 장거리라 나 없을 때 외롭지 않아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도 되구 귀엽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