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7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연애초부터 어디 갈 때 말 좀 해달라고 맨날 싸웠어
요즘 200일 좀 지났는데 하도 싸우니까 좀 괜찮아졌나 싶었는데
오늘 또 터짐...
어디 나가기 전에 전화했는데 안 받아서 자나 싶어서 카톡 딱히 안 남겼거든
근데 몇 분 뒤에 전화 와서 하는 말이 자기 군대 선임이랑 전화 중이어서 못 받았고 지금 헬스장 와있다는 거야
집부터 전화 중이었어서 못 받았고 운전 중이기도 했고 중요한 연락이었다고
요즘 잘 하는데 오늘 하루 실수한 거니까 화내지 말라는데
순간 욱해서 짜증 내고 끊어버렸어
미치겠다 애인도 스트레스 받을 거 아는데 나도 스트레스 받아 이건 묻따 헤어지는 게 답이야?
대표 사진
둥이1
와 나같아 ㅋㅋㅋ나는 눈눈이이 했어
그게왜중요한지 이해못하고 그냥 화내니까
맞춰주는거같아서 겪어보라고 똑같이 굴어봤어
말안하고 술자리나가서 연락오면 술먹고있다그러고 퇴근했는데 나 지금 나간다 그러니 퇴근했냐 집이었냐 되묻고 왜 말 안했냐그러길래 중요하게 안느끼는거같아서 나도 그러는거라고 몇번했더니 느꼈는지 꼬박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눈눈이이 하면 오히려 좋다고 연락 안 할까봐 불안해 뭐 이땐 진짜 헤어져야겠지만..
나랑 전화할 때는 인스타 피드 보면서 잘만 전화하면서 나갈 때 선임이랑 통화하면서 카톡 칠 시간은 없었냐고 ㅠㅠ 짜증나서 사랑한다 어쩐다 하는데 끊으라고 하고 끊어버림...
내 애인도 둥이 애인처럼 눈눈이이가 통할 사람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어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44
어제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죽을 것 같이 힘들어 3
4:57 l 조회 40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19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24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7
4:40 l 조회 62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28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18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1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29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32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58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1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26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48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3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2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58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1
2:48 l 조회 10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70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