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9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T1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00일 사귀고 헤어졌고, 솔직히 30일부터 이별 생각했는데 방학 2달 껴서 장거리되는 바람에 이 정도까지 끌어온듯? 그리고 나 첫연애라서 뭔가 결정하기 힘들긴 했음
애인 00임
1. 환승 연애였음ㅋㅋ 2년반 사귄 전애인이랑
난 몰랐는데 나중에 사귄지 3주차에 애인 핸드폰에 있는 카톡보고 알음. 웬만한고 다 지웠는데 아는 형한테 ㅇㅇ이 만나러 가야죠. 헤어질거같습니다 이렇게 보낸거 보고 추궁하다가 말함. 근데 자기딴엔 나 만나기전부터 시간 갖고 있었고 오래 만나느라 전애인한테도 마음 정리 할 시간 준거라고 함. 결국 그냥 넘김.
2. 전애인 흔적만 10개가 넘었음.
내가 눈치가 빠른편은 맞는데 이 정도로 넘칠줄은 몰랐음. 누가봐도 커플 이모티콘인데 나한테 쓰기, 얘 교재에 전애인이 쓴 흔적들, 집에 있는 아이폰 (얜 갤럭시임) 충전기 + 거기다가 전애인 네임택, 
그리고 환승인거 알고 난 이후에 가서 딱히 충격은 덜했는데 얘 자취방에 조미료 같은거에 누가봐도 여자 글씨로 적혀있고, 얘 컴퓨터 파일에 ㅇㅇㅇ과 ㅇㅇㅇ의 결혼 계획 (전애인이 쓰신듯?) 이런거 있었고 (파일은 지워지긴 했더라), 여자 곱창 밴드, 폼클렌징 (지가 쓴다고 하는데 얘가 쓸 애가 아님), 고데기 (중요한건 나 쓰라고 줌 내가 하니까 그제서야 눈치채고 버림), 커플링 (팔려고 했다고 함), 인생네컷(다 버렸지만 이거는 서랍장에 있어서 몰랐다고 함)
아무튼 이랬어서 첫연애인데 전애인으로 정병 max찍음.
3. 그와중에 전애인 얘기 엄청 말함.
참고로 환승 들키기 전에도 이랬음
예를 들면 전애인들한텐 이렇게 안 해줬다 전애인들이 진짜 놀랠거다, 전애인들 기념일에 국밥집 데려갔다, 마치 나한테 잘하니까 지 놓치지말라는 말을 엄청 했음. 나한테만 특별 대우해주는 느낌? 근데 딱히 잘해주지도 않았 ㅋㅋ
대놓고 욕하진 않았는데 전애인이랑 나 비교하면서 나 올려치기를 자주했음 솔직히 난 듣기 싫었거든? 근데 계속 말하더라. 그래서 개빡쳤는데, 1,2번까지 더해지면서 이젠 내가 전애인 얘기 계속 물어봤음. 하나하나 다 세세하게 답해주더라 ㅎㅎ 
전애인 전전애인 전전전애인 전전저너저너저저저전 다 들음 .ㅋㅋㅋㅋㅋ 예를들면 이제 나는솔로 얘기를 하잖아 그럼 막 영숙이 내 첫애인이랑 좀 닮았어 ㅇ 함.
그리고 더 빡친게 얘 친구들이랑 밥 먹운적이 있는데 애들이 장난으로 전애인 이름 말하면서 어떻게지내냐~ 이렇게 말하잖아? 그러면 아 뭔소리냐하고 친구들이 장난이죠 이렇게 넘기는 게 맞잖아? 근데 얘는 뭐라하지도 않아. 아 내 애인는 내 전애인 얘기 다 알고있는데 이해해준다 ㅎㅎ 
이렇게 쳐 말하더라고? 내가 씹호구년도 아니고ㅋㅋ 그걸 자랑처럼 여기는거랑 가오부리는것도 빡치고 비참해지는 기분이 들었음 뒤늦게 따지니까 그제서야 눈치채더라 걍 둔하고 눈치 센스 다 뒤짐 ..에휴..
그리고 친구들도 죄다 싼티갑들이었음. 가출팸 친구들 만나나 싶더라 (체육하는 친구들인데 하..) 되게 언행도 가볍고 그나마 그 중에선 내 전애인이 나은 수준이었거든? 지도 그렇게 생각하는거 같아서 자기객관화가 덜 된게 너무 킹받았음.

4. 그 외에 개많은데 여기부턴 걍 내 성격임. 사실 위 1~3보다 이게 더 빡치는듯
담배 끊으라고 한적도 없는데 지 혼자 담배 끊는걸로 가오 쳐부리면서 나같은 남자 어디없다 이렇게 한것도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길티고 (물론 얘랑 사귄 내가 젤 길티임)

자기 가정사 얘기 까고간것도 싫었음 불행한거 어쩌라고 왜 나한테 처음부터 말해~~ㅠ 
그리고 별로 사귀지도 읺았는데 운명부터 시작해서 결혼 얘기 하는게 너무 싫었음. 퐁퐁 드립도 자주쳤음. 단어가 기억이 안나는데 내무부장관 이러는것도 ㅇㅇ
해병대 특유의 그 똥가오? 그게 너무 싫어 사투리도 과하게 하고 (나도 부산익인데 이 정도로 안함) 맨날 오빠가~거리고 친구들이나 가게 사장님한테 내  마누라라면서 미래 그러는것도 내 기준 너무 쪽팔렸고 짜증났고 걍 그 체육하는 남자 특유의 가오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싫어짐. 페북감성? 맨날 90년대 발라드 듣고 노래방 가서 똥가오 뿌리고 옷도 회색바지 입는거 개킹받네 진짜 
약간 짜치는 감성이 있었음. ;;;; 
별 거 아닌 기프티콘 주면서
여자는 돈 쓰지마라. 나같은 남자 어디없제 오빠랑 결혼하자 ㅋ (버즈 - 남자를 몰라 를 들으며) 이런 갬성이었음 ㅇㅇ ;; 30대 감성;;
난 이런 감성인줄 몰랐는데 이런 감성이 은근 먹히나봐;; 언제적 감성이지? 인기 개많았거든? 신기해 난 절대 아닌데
극단적인 테토남인듯
왜 사겼냐면 그냥 얼굴보고 사겼어.. 짱잘헬창에 좀 e여서 적극적으로 다가와줬거든. 아무튼 너무너무 질려서 정 다 바닥까지 떨어진채로 헤어졌고 며칠째 막 발라드 부르면거 나한테 매달리고 술먹고 전화와서 보고싶다 돌아온나 ㅇ 해서 차단함ㄷㄷㄷ

100일 사귀면서 체육남 테토남 (극단적) 환상 싹 깨졌고 그냥 경험이라 생각하려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와 이거 읽으니까 내 쓰레기같던 구남친들이 양반인가 싶네..
수고했어 너무 잘 헤어졌다
사람보는 눈 기른거야 좋게 생각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기만해도 개역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익들아 동갑중에 주변에 모쏠이랑 애기엄마중에 누가 더 마나?4
2:32 l 조회 14
다들 폰 새끼손가락 받치고 쓰지마셈
2:32 l 조회 11
퍼컬알못인데 이 블라우스 여쿨이어야 어울리려나
2:31 l 조회 7
인프피인데 통제성 있는 사람 있음?2
2:31 l 조회 11
진짜 극지성 피부들아 너네 요즘 피지 관리 어떻게 함? 1
2:30 l 조회 27
인포보는데 질염걸리면 노팬티가 좋은거임? 2
2:29 l 조회 29
꽃다발 골라주라!!❣️9
2:27 l 조회 48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2
2:27 l 조회 40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2
2:27 l 조회 59
설교행 시험봤는데2
2:26 l 조회 17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1
2:25 l 조회 25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2
2:25 l 조회 10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2
2:24 l 조회 94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12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6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19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1
2:22 l 조회 17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6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22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