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96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3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난 fp고 남친은 t 80프로 j 90프로였는데 ..... 같이 있으면 너무너무 힘들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와 ㅇㅈ 특히 _stj랑 _nfp가 안 맞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나랑 전남친 이래서 서로 이해 못해서 해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건데 8년째 연애중 어차피 서로 이해 못하니까 이해하려는 노력을 안해서 싸우지도 않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 포함 주변 stj들 다 nfp랑 안맞는다고 했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infj 전남친 estp 인데 진짜 미치게 싸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그 사람 성향이 문제인거 같은데 이걸 mbti로 생각한다고?
만약 그 엠비티아이가 "너 만나니까 너무 힘들다 그냥 헤어지자 그 엠비티아이는 날 너무 힘들게해"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과몰입 개심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엠비티아이로 간단하게 표현해서 그렇지
걍 성향이 안맞다는 뜻..
현실적이고 계획적인 사람이랑 이상적이고 비계획적인 사람은 안맞을 수 밖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문제란거야
mbti가 밥먹여줘? mbti가 연애에 대해서 잘 알아? 그 mbti가 뭐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그렇게 화난건지는 모르겠는데 이해못하는 거 같으니까 그냥 넘어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쯧..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잘났다고 쯧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 맞긴하지 근데 난 잘 만나는 중
이해 안되는 거 많지만 대화로 안되는 거 없고 다 이해하고 만남
경험 해보니 남들 말하는 찐사라서 그런가봄 엄청 잘해주니 만나는 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stj 남편 nfp 인데 10주년에 결혼한당
잘맞냐고? 당연히 성향 너무 다르지
다르다고 허구헌날 싸우고 서로 존심 세우고 그러면
그누구랑 오래가겠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인이 그러면 다행이지 난 가족이 그래서 자주 안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떤 부분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나 nfj 상대 stj였는데 더럽게 안맞더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상대는 이게 왜? 이러고 쉽게 잊는데 나만 서운해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 그 엠비티아이 친구로도 못둠 만나면 짜증만 나 내가 f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이어리나 블로그 꼼꼼하게 쓰는 j인데다가 내가 하는 말마다 공능제처럼 대답하는 t들.. 절대 가까워질수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ㅇ만나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stj 들 enfp 좋아하는 거 같던데 아닌가…? 둘이 붙여놓으면 영혼의 단짝처럼 잘 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맞긴함 나 stj 인데 nfp랑 일할 때 성향 달라서 너무 답답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떤 느낌인지는 알거같애 ㅋㅋ보통근데 stj랑 nfp랑 연애하면 nfp가 서운해하더라ㅋㅋ stj는 답답해하곸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헉스ㅋㅋㅋㅋ 할부해도 첫달만 실적으로 잡히는구나
0:54 l 조회 8
공부해야돼서 취준 최소 1년은 걸리는데 정병 미칠거같음
0:53 l 조회 9
카뱅 2년전에1
0:53 l 조회 24
근장 들어왔당4
0:53 l 조회 52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싸움판으로 만들려한건가?
0:53 l 조회 8
여친이 자주 안 만난다고 징징대는데 힘들다
0:53 l 조회 9
근로장려금 항상 정기 신청하다가 반기로 신청했더니 작년 상반기거 그냥 못받음...
0:53 l 조회 18
생각해보면 나 첫직장 되게 잘 뚫은듯2
0:53 l 조회 14
작년에 쿠팡 한두번 뛴 게 끝인데2
0:53 l 조회 17
카뱅 일해라 일해
0:53 l 조회 9
친구들끼리 주식 얘기해?2
0:52 l 조회 9
카뱅익들 받음???3
0:52 l 조회 30
스타킹 신는 직업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올라?2
0:52 l 조회 13
나중에 이거 많이 사줄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2
0:52 l 조회 23
인형같이 생겼다는 말 빈말로 자주 하나
0:52 l 조회 9
천만원으로 주식시닥파려는데
0:52 l 조회 10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11
0:52 l 조회 40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15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2
0:51 l 조회 16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 -57프로임.. 하5
0:5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