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핑계지..?? 남들 다 하는 연애 못해서 미안하다거나 본인이 연애랑 맞는 사람이 아닌거같다는 말도 했었음 지금은 헤어졌긴 하지만 걔를 못놓은 나도 문제였는데 걔는 왜 계속 만났는지 모르겠어 내가 받아주니까 연애를 편하게 해서 상관없다 이거였나
표현 ㄹㅇ 1도 안하고 내가 표현하는 거에 대해서도 공감 안해주는 자기 성격을 바꿔보려고 해봤다는데 잘 안됐대 뭐 지금은 핑곈지 마음이 그정도가 아니어서 그런지는 알바노긴 해 마지막에 가서야 미안하다 부끄럽다고 하면서 자기한테는 별일 아니었던 게 나한테는 상처였다는 걸 이제 알았다 ㅇㅈ1ㄹ하면서 좋은 남자 만나라면서 그 어느때보다 답장 빠르게 하는 거 보고 그래도 더 안끌고 지금 헤어지길 잘했다싶네 내가 다음에 너만한 남자 만나겠냐고 진짜 평균도 못했던 놈..

인스티즈앱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