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9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3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모은돈은 1억 있구 본가에 살아서 크게 나갈돈은 없어ㅜ

월 180 적금중 ㅜㅋㅋㅋㅋ

차 사고 싶은 이유가 일단 차를 좋아하고

직장이 대중교통 환승해야해서 차로 15분거린데 40~50분 걸린다ㅜㅜ 


차 산다면 아반떼 정도로 생각중인데

사치일까? 결국 내 삶이긴한데 다른사람 생각도

궁금해서 물어봐!

대표 사진
익인1
본가살면 살만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 여유있으면 괜찮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억 있으면 사두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월180 저축하는데 1억 모았으면 꽤 직장일 오래한거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밖에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출퇴근 시간 확인해서 15분인거지? 그 시간대에도 그만큼 걸리면 사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가 새벽출근 오후3시퇴근이라 늘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혹시 기술직쪽이야 내가 준비하는직종이랑 뭔가 출퇴근 시간 겹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술+생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고 나 최근에 ad로 바꿨는데 너무너무너무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 많았으면 Cn7 샀을거야 너무예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cn7까망이가 너무 눈에들어와..안에는 밝은시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어어ㅓㅠㅠㅠㅠㅠ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예뻐.. 원래 흰차 좋아하는데 cn7아방이는 검은색이 너무 간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들 너무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 중고라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차는 중고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 좋은말 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ㄱㄱ 놀러다닐땨도좋고 주차만 해결되면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방이라서 주차는 문제없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80저축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말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본가 살아서 딱히 돈 들 일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조건 나 220벌고 자취하는데도 직장때문에 차 샀거든? 너무 행복함 물론 중고에 부모님이 사준거라 나는 매 달 기름값하고 분기별 검사비+부품교체비만 지출하는데 그래도 버틸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그치? 나도 딱히 차말곤 삶의 낙없어가지고 이젠 낙 하나 만들고싶다ㅜ 차 말고 다 아껴쓸게요ㅠㅠㅠ근데 익인이도 대단하다 자취하면서 차라니!!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새차면 기름값말고는 딱히 돈 쓸데 없을걸? 나는 중고라 뭐 자주 점검받구 교체하지만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데 적금 180이 가능해? 대벅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 본가 살고 약속도 별로 안잡고 옷,화장품,뭐이런거에 관심이 없다ㅜㅜ 배달만 조금 시켜먹고 끝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충분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세후 210이고 본가사는데 선수금 얼마 안내고 5년 할부했는뎅ㅋㅋㅋ
코나 하브삼
원래 아빠가 오래몰고 다닌 차 끌고다녔는데 하도 오래돼서 고치고 하는 비용이 매달 나가길래 예정보다 좀 일찍 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선수금 1100정도 내서 50만원 좀 안되게 내고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차도 차인데 월 180 이게 어떻게 가능해 난 월에 180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본가 살잖어!! 익인이도 같은 조건이면 충분히 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적금 줄이면 ㄱㅊ을듯 매일타는거면 살 가치가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거는 당연히 줄일려고! 차말고는 갖고싶은게 없어서 지금까지는 다 적금 넣었는데 이젠 진짜 갖고싶어서 기쁜마음으로 적금 줄일려구!!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현금 한 300정도는 항상 빼두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곧 시작할꺼 같은데 배가 나오네
17:58 l 조회 1
수능 한국사 노베이스인데 다들 어떻게 공부해..?
17:58 l 조회 1
김치잘알익들아 도와줘
17:58 l 조회 1
화장품 기초케어 비싼거 쓸 이유를 못 느끼겠어
17:58 l 조회 1
혹시 하객룩으로 과할까?
17:58 l 조회 8
고등학교 뉴질랜드에서 다녓다 하면 애들 다 놀람
17:58 l 조회 2
방금 편평사마귀랑 점 뺐는데
17:58 l 조회 4
아 진짜 과대망상하고 넘겨짚는 애 개질린다
17:57 l 조회 4
나 퉁퉁인데 손목 개얇아 3
17:57 l 조회 12
마트보다 시장 과일가게가 더 맛있으려나1
17:57 l 조회 4
커뮤니티 이용자수가 진짜 많이 줄긴했구나..1
17:56 l 조회 12
와 카페알바하는데 ptsd옴1
17:56 l 조회 8
마운자로 2.5mg 2일차 후기 ..
17:56 l 조회 6
반바지나 치마입으면 늙남들 쳐다보는거 2
17:56 l 조회 10
우울증이라는건 뭘까
17:56 l 조회 10
옷 두개 중 골라줘
17:56 l 조회 12
고양이 못놀아줘서 한 20분 안아줬더니1
17:55 l 조회 28
자숙 조개살 사볼까1
17:55 l 조회 7
면세점에서 세럼 5개 사면 가방 졸라 무겁겠지
17:55 l 조회 6
교통사고로 상대방 보험사로부터 대인 접수번호 받았는데 진료를 받을 때 돈 먼저 내는 거야?
17:5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