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0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0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요즘 고민이 많아서
대표 사진
익인1
당연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혼전에 자취러면 더 모이고 캥거루면 나가는돈 더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애하면서 따로 모으는거보단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것도 빚 없고 자가로 집 시작할때나 하는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한거 아님?? 벌이가 2배인데 집값 이런거 2배로 커지는 것도 아니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도 하나고 벌이도 2배고 같이쓰면 밥값도 덜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요한거! 애기가 없다는 전제하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혼자있으면 걍 밥에 닭가슴살 퍼먹을거.. 남편이랑은 식당가고 그러니까 돈 더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마다 차이나
공동의 목표로 돈을 모으니깐 잘 모으기는 하던데 막 자기 취미 못 버리고 같이 먹으러 다니고 그런거 좋아하는 커플은 결혼하고 더 크게 쓰면서 돈 못 모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씀씀이 큰 사람 둘이 만나면 지출 네배 됨ㅌㅋㅋ 나랑 남편 자린고비라 애둘 키우면서도 돈 많이 안들고 잘모여 근데 아는사람은 애도 없는데 부부가 빚지고 살더라 취미 사치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 있으면 돈 휴지쓰듯 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없으면
룸메랑 사는 느낌이지 생활비 반띵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선 애기 있으면 지출 엄청나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생각보다 나가는 돈은 두배가 안되는데 들어오는 두배가 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기 없으면 돈 모으는 속도 확실히 빠름
나혼자 저금할때보다 둘이서 저금하는게 속도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린 걍 비슷한거같애 대출이자랑 관리비가 생겨서 또이또이인듯 근데 알뜰하게 살면 잘 모으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하지 절약되는 돈이 많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만 없으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엉 근데 애 생기면 후두둑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취미가 게임이라 집에만 잇으니 미친듯이 모임. 사먹는것보다 해먹는게 좋아서 외식비 달에 4번들어가고 빚없고(차 한대 지방집한채) 애기잇는데도 물쓰듯이 쓰여지고 잇지도않음. 관리 좀만 하면 크게 쓰이진않아서 돈 모임. 애 낳으면 당연 애낳기전보단 덜 모이지만 4년차 1억 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 없으면 더 잘 보이겠지만 애 있어도 분유끊고 기저귀 떼면 초등학생 전까진
돈 많이 안 들어 내가 지금 그래
둘이서 650정도 버는데 200 식비생활비보험폰비 등등 하고
450 저축하고있어 하기나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쟈 초등학교전까지 겁먹은 정도의 돈은 안들어가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 재료회전율도 좋아지고 더 많이 사면 싸지고 월세도 줄일수있으니까! 근데 아끼겠단 생각을 해야 아껴질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암막커튼 하면 잠이 잘 온다는데
19:18 l 조회 1
맘에 드는 남자 있으면 무조건 대시해
19:17 l 조회 2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3
오늘 먹은거 꼬마김밥 4개 + 계란 2개
19:17 l 조회 3
짝사랑 4년째인데
19:17 l 조회 5
감기약 먹는데 술약속 잡힘…
19:17 l 조회 5
볼륨매직c컬 했는데 원래 당일에는 별로인가??
19:17 l 조회 5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기 오류 개많네
19:16 l 조회 8
운전하는 익중에 속도위반 과태료 나올지 봐줄익인 ㅜㅜ2
19:16 l 조회 13
단골 베이글 가게 알바가 마음에 드는데2
19:16 l 조회 9
맘터 핫치즈밤이랑 먹을건데 11밥 22까르보불닭2
19:16 l 조회 7
문법이 쉬운 외국어 있을까?4
19:15 l 조회 14
하 사는게낙이없다2
19:15 l 조회 12
1-2년 경력 없는거 별거아니겠지..?1
19:15 l 조회 11
그 피부에 검은 점 같은데 짜면 깨 같은게 뿅 안 나오고1
19:15 l 조회 11
주영재진이 연프 커플중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음
19:14 l 조회 7
다들 경제 관련 유튜브 뭐봐?
19:14 l 조회 3
대학생 아이패드 11인치 13인치 뭐사지… 차 있고 집 가까움 3
19:14 l 조회 17
정신 나간 배달기사가 엘베 층층마다 다 눌러놓고 갔네
19:13 l 조회 42
나만 인티에서 클룩이랑 트립닷컴으로 자꾸 납치당함?12
19:1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